•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경제

[채널 옴니쇼핑]쿠팡, '우리가족 봄나들이 준비물' 기획전 外

등록 2016.03.28 09:30:00수정 2016.12.28 16:49:15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양길모 기자 = 꽃샘추위가 지나고 완연한 봄이다. 따뜻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가족과 연인들이 도심 속 가까운 고궁 등으로 봄나들이를 준비한다.

 특히 벚꽃 등의 봄꽃 개화 시기가 평년보다 1~3일 빠를 것으로 예상되면서 3월 초부터 봄꽃 여행 상품 판매액이 전년대비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소셜커머스 쇼핑몰 쿠팡에서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봄나들이에 필요한 대표 상품들로 구성한 '우리가족 봄나들이 준비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G마켓은 봄맞이 대청소를 대비한 홈클리닝 서비스 '영구크린' 프로모션을, 옥션에서는 미세먼지에 대처할 필수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쿠팡 '우리가족 봄나들이 준비물' 기획전

 쿠팡은 아이와 함께 봄 축제 혹은 야외로 나들이 나가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봄나들이에 필요한 유아동 및 주방용품 카테고리 관련 대표 상품들로 구성한 '우리가족 봄나들이 준비물' 기획전을 열었다.  

 특히 영유아들을 위한 용품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외출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베비언스 액상분유'는 원유를 그대로 사용한 액상형태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했다. 또 긴 플라스틱 가이드가 내부를 밀폐시켜 공기 및 이물질을 차단해 안심하고 수유할 수 있다.

 쿠팡 홈앤키친 그룹의 김지현 MD는 밀폐용기 부동의 인기1위 브랜드 락앤락의 '도시락 세트'를 추천했다.  

 이 상품은 사각과 원형 등 다양한 규격으로 구성돼 있으며, 밥통에는 수증기 배출구가 있어 뜨거운 밥을 넣어도 쉽게 뚜껑을 열 수 있다. 또 도시락의 경우 나들이 용도 외에도 학생들의 도시락 등으로 지속 활용이 가능해 인기가 높다.

 ◇G마켓, 홈클리닝 서비스 '영구크린' 론칭 프로모션

 

 가사 도우미, 정리 컨설팅까지 이제 G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G마켓은 홈클리닝 서비스 '영구크린'이 입점, 오는 31일까지 영구크린 전용 20% 할인쿠폰과 최대 3만원까지 환급 받을 수 있는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영구크린의 '원룸 입주 청소 서비스'는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기존가 보다 20% 할인된 12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최근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맞춤 서비스로 방, 주방, 욕실 등 입주예정인 빈 원룸을 대상으로 전문 청소 서비스를 지원한다.

 '옷장정리+정리컨설팅'은 예약금 5만원과 현장결제 비용이 필요한데, G마켓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4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사용 빈도를 고려해 종류별, 용도별로 정리해준다. 서비스 후 정리 상태를 장시간 유지하도록 하기 위해 수납정리 노하우를 전수한다.

 ◇옥션, '황사 미세먼지' 기획전

 옥션은 오는 4월17일까지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처할 필수품들을 추천하는 '#황사 #미세먼지'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취향 별로 준비하는 봄철 건강 잇템'으로 베스트 상품들을 한 눈에 모아 볼 수 있고, 마스크·손세정제·청소/위생용품·식품·건강관리용품 등 카테고리 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대표 상품들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쿠폰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10%(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옥션 생활주방팀 김정남 CM은 봄 철 건강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를 추천한다.

 4중 구조의 고밀도 정전필터가 황사와 미세먼지(PM2.5의 초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준다. 미세먼지는 중금속과 각종 유기화합물을 포함하고 있어 천식, 아토피, 호흡기 질환 등을 일으킬 수 있어 마스크 착용이 필수적이다.

 

 ◇11번가, 웨어러블 밴드 '핏비트 알타' 론칭

 SK플래닛 11번가가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 '핏비트'의 신제품 '핏비트 알타'(Fitbit Alta) 단독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핏비트 알타'는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피트니스 웨어러블 밴드로, 활동 알림 기능과 수신번호/문자 액정 표시 기능 등이 추가됐다.

 11번가는 오는 28~31일 '핏비트 알타'를 18만9000원에 판매하며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2만원 할인쿠폰 발급, '벨킨 암밴드'도 증정한다.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랜덤 추첨해 '핏비트 서지'(Fitbit Surge) 및 화장품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실시한다.

 ◇티몬, 'Hello Spring' 패션기획전

 티몬은 봄맞이 패션기획전 'Hello Spring'을 진행한다.  

 해당기획전을 통해 베스트 아이템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의류와 신발, 가방/액세서리 등으로 품목별로 200여종을 최대 89%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꿀딜 상품은 구매 금액대별로 꿀딜 쿠폰을 활용해 최대 20%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올해는 편안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부드러운 파스텔 톤 컬러가 핫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허지환 티몬 여성패션팀 MD는 "최근 기온이 상승하고 봄기운이 만연함에 따라 티셔츠와 스판팬츠와 같이 편안한 상품들의 판매가 두드러지고 있으며, 파스텔톤의 블라우스나 스커트, 트렌치코트류의 판매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말하며 봄 패션상품을 추천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