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돼지띠, 자발적 외돌톨이

등록 2016.05.05 00:01:00수정 2016.12.28 17:00:5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5월5일 목요일 (음력 3월29일·정해)  ▶쥐띠 = 선택은 자유지만 잘못된 선택으로 평생을 한숨과 눈물로 보내게 될 듯. 1·5·7월생 솔선수범해서 남의 일을 도와주는 것은 좋은 일이겠지만 정도가 지나치면 구설이 따른다. 7·8·9월생 노란색 옷은 삼가.   ▶소띠 = 매사를 겸손하고 지혜롭게 책임을 다하며 부부간의 대화로 덕을 쌓아라. 1·5·11월생은 욕심은 화를 자초하는 격이니 유의할 것. 이제까지 겪은 마음고생 서서히 풀릴 운. 부부 화합만이 대성할 수.   ▶범띠 = 분수 밖의 일은 생각지도 말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정신을 갖는 게 좋을 듯. 타인에게 신경 쓰지 말고 가족을 생각하라. 남모르는 고민에 쌓여 정신적으로 방황할 수. 동·북쪽 사람에게 조언을 듣는다면 마음이 편하겠다.   ▶토끼띠 = 사랑하는 사람과 의견이 맞지 않을 수 있으니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참는 것만이 언쟁을 피하는 길이다. 입장 난처한 일이 생긴다면 토끼·닭·뱀띠와 의논하면 풀릴 듯. 1·9·11월생 애정으로 고민할 수.   ▶용띠 = 자신이 벌여 놓은 일은 책임져라. 벌여 놓기만 했지 이루지 못하니 힘에 겨운 상태이구나. 욕심이 많으면 더욱더 어려움만 따를 뿐. 2·8·12월생 타인으로 인해 애정에도 직업에도 명예손상이 있겠지만 참아라.   ▶뱀띠 = 처음에는 큰 것을 생각 말고 작은 것부터 시작하라. 생각 없이 계획도 없이 일처리를 한다면 피해를 면하기 어렵다. 자신이 저지른 일은 책임져야 만이 훗날 피해가 없을 듯. 모든 불만과 기쁨은 마음에 있다.   ▶말띠 = 하던 일 손 떼면 오갈 곳 없이 방황하는 격. 주변이 어수선하더라도 침착하게 하는 일에 전념하라. 낮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듣는 다는 속담이 있듯이 자기관리를 철저히 함이 좋을 듯. 토끼·원숭이띠가 힘이 되지만 당혹하게 만든다.   ▶양띠 = 황소 같은 고집을 꺾고 슬기롭게 대처하라. 자기분수도 모르고 기분대로 사람을 대하는 것은 발전을 위해서도 바람직한 일이 못 된다. 의류업에 종사하는 사람 현재 느린 거북걸음을 하지만 쉽게 풀릴 운.   ▶원숭이띠 = 사람이 좋다고 분수에 맞지 않는 애정을 키운다면 당신 앞날에 회오리바람이 불게 될 듯. 금전관계를 삼가고 문서계약도 보류함이 어떨지. 위험한 작업을 하는 사람은 신중할 것. 북·서쪽은 피하라. 마음을 이탈하면 파산.   ▶닭띠 = 금전문제로 형제간 불화가 있겠으니 서로가 양보하는 마음으로 해결함이 좋겠다. 형제간이 남보다 더 먼 사람으로 전락될 수 있으니 양보하는 마음으로 가족 화해의 미덕을 발휘하라. 3·7·9월생 계산 철저히 할 것.   ▶개띠 =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남을 먼저 이해하는 편에서 생각하라. 당신이 무시했던 사람으로부터 은혜를 입게 되니 겸손을 다할 것. 8·11·12월생 지금 채무관계로 총 비상사태에 이르렀으니 깊이 생각해서 조심스럽게 처리함이 좋을 듯.   ▶돼지띠 = 마음이 가난하면 부자라고 할 수 없다. 조급한 마음을 지혜롭게 다스려라. 혼자서 제 아무리 잘해도 주변사람 실수가 자신에게 오는구나. ㄱ·ㅊ·ㅎ성씨 어떠한 모임에도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말에 실수가 따르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5월5일 목요일 (음력 3월29일·정해)

 ▶쥐띠 = 선택은 자유지만 잘못된 선택으로 평생을 한숨과 눈물로 보내게 될 듯. 1·5·7월생 솔선수범해서 남의 일을 도와주는 것은 좋은 일이겠지만 정도가 지나치면 구설이 따른다. 7·8·9월생 노란색 옷은 삼가.  

 ▶소띠 = 매사를 겸손하고 지혜롭게 책임을 다하며 부부간의 대화로 덕을 쌓아라. 1·5·11월생은 욕심은 화를 자초하는 격이니 유의할 것. 이제까지 겪은 마음고생 서서히 풀릴 운. 부부 화합만이 대성할 수.  

 ▶범띠 = 분수 밖의 일은 생각지도 말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정신을 갖는 게 좋을 듯. 타인에게 신경 쓰지 말고 가족을 생각하라. 남모르는 고민에 쌓여 정신적으로 방황할 수. 동·북쪽 사람에게 조언을 듣는다면 마음이 편하겠다.  

 ▶토끼띠 = 사랑하는 사람과 의견이 맞지 않을 수 있으니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참는 것만이 언쟁을 피하는 길이다. 입장 난처한 일이 생긴다면 토끼·닭·뱀띠와 의논하면 풀릴 듯. 1·9·11월생 애정으로 고민할 수.  

 ▶용띠 = 자신이 벌여 놓은 일은 책임져라. 벌여 놓기만 했지 이루지 못하니 힘에 겨운 상태이구나. 욕심이 많으면 더욱더 어려움만 따를 뿐. 2·8·12월생 타인으로 인해 애정에도 직업에도 명예손상이 있겠지만 참아라.  

 ▶뱀띠 = 처음에는 큰 것을 생각 말고 작은 것부터 시작하라. 생각 없이 계획도 없이 일처리를 한다면 피해를 면하기 어렵다. 자신이 저지른 일은 책임져야 만이 훗날 피해가 없을 듯. 모든 불만과 기쁨은 마음에 있다.  

 ▶말띠 = 하던 일 손 떼면 오갈 곳 없이 방황하는 격. 주변이 어수선하더라도 침착하게 하는 일에 전념하라. 낮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듣는 다는 속담이 있듯이 자기관리를 철저히 함이 좋을 듯. 토끼·원숭이띠가 힘이 되지만 당혹하게 만든다.  

 ▶양띠 = 황소 같은 고집을 꺾고 슬기롭게 대처하라. 자기분수도 모르고 기분대로 사람을 대하는 것은 발전을 위해서도 바람직한 일이 못 된다. 의류업에 종사하는 사람 현재 느린 거북걸음을 하지만 쉽게 풀릴 운.  

 ▶원숭이띠 = 사람이 좋다고 분수에 맞지 않는 애정을 키운다면 당신 앞날에 회오리바람이 불게 될 듯. 금전관계를 삼가고 문서계약도 보류함이 어떨지. 위험한 작업을 하는 사람은 신중할 것. 북·서쪽은 피하라. 마음을 이탈하면 파산.  

 ▶닭띠 = 금전문제로 형제간 불화가 있겠으니 서로가 양보하는 마음으로 해결함이 좋겠다. 형제간이 남보다 더 먼 사람으로 전락될 수 있으니 양보하는 마음으로 가족 화해의 미덕을 발휘하라. 3·7·9월생 계산 철저히 할 것.  

 ▶개띠 =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남을 먼저 이해하는 편에서 생각하라. 당신이 무시했던 사람으로부터 은혜를 입게 되니 겸손을 다할 것. 8·11·12월생 지금 채무관계로 총 비상사태에 이르렀으니 깊이 생각해서 조심스럽게 처리함이 좋을 듯.  

 ▶돼지띠 = 마음이 가난하면 부자라고 할 수 없다. 조급한 마음을 지혜롭게 다스려라. 혼자서 제 아무리 잘해도 주변사람 실수가 자신에게 오는구나. ㄱ·ㅊ·ㅎ성씨 어떠한 모임에도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말에 실수가 따르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