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참아야 복 받는다

등록 2017.12.24 00:38:2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참아야 복 받는다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24일(음력 11월7일 을유일)

▶ 쥐띠
 자기 실력만 믿고 겨울에 꽃을 피우려는 꼴이 된다면 순리를 거스르는 결과이니 좋을 것이 하나도 없다. 시간이 촉박하니 현명히 대처하면 좋을 듯. 어려우면 쥐, 토끼, 범띠에게 도움을 청하라.

▶ 소띠
 지나치게 신경 쓰다 병을 만들겠으니 의구심이 생기는 일에는 과감히 결단헤야 한다. 맡겨진 일들이 크게 이뤄질 운. 주위 잡담을 귀담아듣지 말고 개, 소, 용띠와 협력하면 구상하는 일들이 쉽게 풀릴 듯.

▶ 범띠
 주머니 사정을 개의치 말고 후하게 쓸 때 미래에 득이 오는 결과임을 알라. 오후에 할 일을 오전 중으로 해결하라. 중요한 일로 오후에 만날 사람이 있을 듯. 투자 기회가 주어지면 추진하라. 승산이 높다.

▶토끼띠
 형제간 우애가 깨질 우려 있으니 유념하라. 안 좋은 일에 형제뿐이라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니 우애를 돈독히 하면 심신이 편해지며 그로 인해 사업도 막힘없이 잘될 것이다. 늦은 시간 술도 취하지 않음이 좋을 듯. 행운을 놓칠 수 있는 실수가 따를 수.

▶용띠
 부부간 스트레스를 받았다 해도 직장에서는 내색을 안 하는 당신의 여유 있는 생활철학으로 인해 오는 하루는 잘 넘길 듯. 미혼 남녀는 데이트 신청이 쇄도하는 기분 좋은 날. ㅂ, ㅇ, ㅈ 성씨를 만난다면 더욱 좋은 하루가 될 듯.

▶뱀띠
 확장이나 변동은 시기상조. 가족과 협조해 지금까지 해온 것을 진행함이 좋겠다. 당신이 그동안 실언한 것은 스스로 인정하라. 목적 없이 길을 걷는 사람처럼 미련한 것은 없으니 계획을 세워 추진하면 큰 성과 기대할 만하다.

▶말띠
 큰 것만 찾지 말고 적은 것에도 관심을 가지라. 남쪽에서 당신 사정을 들어줄 사람이 있겠다. 개미처럼 부지런하고 뱀 같은 지혜를 얻어 오늘의 시련을 넘기라. 허무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종교를 가지면 참 진리를 얻을 듯.

▶양띠
 사랑하는 사람 떠나고 외로워지는 격.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린다면 어떠한 경쟁자라도 물리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그러나 지혜 앞에서는 어느 경쟁자도 당할 수 없다는 자신감이 필요할 때다. 11월생은 2, 8월생을 조심할 것.

▶원숭이띠
 물은 고여 있게 되면 썩기 마련. 내가 배불리 먹고 남을 주는 것은 대접이 아니라 버리는 것이 아닌가. 물질이 풍족하다고 마구 낭비하지 말라. 자기 자신만 믿고 경솔한 행동을 하다 큰코다칠까 염려되는구나. ㅅ, ㅍ, ㅎ 성씨는 동쪽 사람과 오늘 약속은 하지 말 것.

▶ 닭띠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인내하고 동료 간에도 더욱 참음으로써 당신의 깊은 내면은 곧 전달될 것이다. 상사의 총애로 희망이 부풀어 있으나 입조심하지 않으면 불이익이 초래되니 자기 수양이 필요할 때임. 1, 2, 3월생 노란색은 의지하는 마음이 나타나니 피하라.

▶ 개띠
 세상에 찬바람도 따뜻하게 막아줄 수 있는 곳은 가정밖에 없음을 알고 충실을 기하라. 회사 일도 중요하지만, 가정과 식구들을 살피고 감싸주며 사랑을 확인할 때 사업과 가정에 행복이 넘칠 듯. 7, 8, 9월생 파란색이 길.

▶ 돼지띠
 상대를 설득하려면 치밀한 작전이 필요함을 알라. 동남쪽은 가지 말 것. 당신에게 붕리할뿐더러 더욱 막히게 된다. ㄱ, ㅅ, ㅊ 성씨 자기 책임을 스스로 완수해야 할 때임. 사랑하는 사람 마음 상하게 하지 말고 감싸주는 사랑에 표현이 필요할 때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