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여행/관광

나들이 가기 좋은 가을···특급호텔, 커플 패키지 '전쟁'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7-09-20 06:00: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선선한 날씨가 찾아오자 특급호텔들이 커플 고객 잡기에 발벗고 나섰다. 나들이 가기 좋은 가을을 맞아 커플 고객들의 호텔 숙박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서다.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특급호텔들은 최근 다양한 커플 관련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다. 10월 최장 열흘 간의 황금 연휴가 현실화되자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많아질 것을 대비해 고객 이탈을 최소화하고자 제공 서비스 및 할인 혜택도 늘리는 추세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가을을 즐길 수 있는 테마의 '폴 인 네이처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 뷔페 조식 2인과 함께 한정판 피크닉 매트, 시원한 테이크 아웃 주스 2잔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우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도 이국적인 루프탑에서의 이색 파티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스파티(Fall in Sparty) 패키지'를 내놨다. 고객들은 객실 1박과 함께 365일 따뜻한 온수풀로 운영되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 DJ ZERO의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간식을 즐기며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스파티(sparty) 또는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도 둘만의 시간을 계획하기에 안성맞춤인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부티크 향수 브랜드 조 말론의 배스 & 핸드 워시가 포함된 러브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며, 객실에는 연인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와인 1병과 2017년 호텔 시그니처 인형이 준비된다. 본 패키지는 뷔페 조식 2인과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하는 서비스도 포함하고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선선한 가을날, 올데이 다이닝 카페 델마르에서 여유롭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델마르 데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 1박, 올데이 다이닝 카페 델마르에서 즐기는 디저트와 티(커피, 티, 전통차 중 택1),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시그니처 찻잔 세트, 카페 델마르 식사 20% 할인권, 시그니처 티트레이 세트 20% 할인권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도 영화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시네마 & 비노(Cinema & Vino) 패키지'를 내놨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메가박스 프리미엄 시네마 부티크M의 더 부티크 컴포트룸 영화 관람권 2매(코엑스점, 센트럴점, 일산벨라씨타점, 하남스타필드점 내 더 부티크 전용)와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제조된 원글라스 브랜드의 휴대용 와인 2종이 준비된다.

켄싱턴 호텔 여의도는 가을을 맞이해 도심 속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어반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였다.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야외 활동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피크닉 박스가 포함돼 있으며,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피크닉 박스 & 커플 피크닉 매트를 사용할 수 있다. 피크닉 박스에는 샌드위치 2개, 로제 와인 & 쿨링 백, 프레첼 & 치즈 플레이트, 쿠키, 계절 과일 등 야외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과 일회용 와인글라스가 담겨 있다.

롯데 시그니엘 서울도 건조한 피부로 고민이 깊어지는 가을, 에비앙 스파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에비앙스파 딥 릴렉세이션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객실 1박, 조식 2인과 함께 제공되는 스파 프로그램은 2가지로, 에비앙스파 '디비느 세헤니떼 프로그램 2인(상반신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45분 + 두피마사지15분)' 또는 에비앙스파 '아흐모니 수브리머 프로그램 2인(전신트리트먼트 60분 + 두피마사지 15분)'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입 안 가득 퍼지는 미식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는 '테이스트 스윗 어텀 패키지'를 내놨다. 가을을 테마로 한 달콤한 디저트 6종을 객실 내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다. 클래식 차이티 라떼 파나코타, 유자 트라이플, 초콜릿에 견과류를 곁들인 초콜릿 너츠 바이트, 새콤달콤한 애플 무스 카라멜 등 6종의 미니 디저트는 레드 와인 1병과 함께 곁들일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이와 관련 한 호텔업계 관계자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일부 호텔의 경우 해외 여행 수요로 인해 추석 연휴 기간이 비수기로 간주, 해당 기간 할인 혜택을 늘리고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경쟁적인 모습이 나타나기도 한다"고 말했다.

csy625@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산업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