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제천소식]올림픽스포츠센터 직영 관련 공청회 개최 등

등록 2017.08.24 17:03:1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제천=뉴시스】강신욱 기자 = 24일 충북 제천올림픽스포츠센터에서 열린 공청회에 앞서 이근규 제천시장이 신규 추진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2017.08.24. (사진=제천시 제공) photo@newsis.com

【제천=뉴시스】강신욱 기자 = 24일 충북 제천올림픽스포츠센터에서 열린 공청회에 앞서 이근규 제천시장이 신규 추진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2017.08.24. (사진=제천시 제공) [email protected]

【제천=뉴시스】강신욱 기자 = ◇올림픽스포츠센터 직영 관련 공청회 열려

충북 제천시는 24일 제천올림픽스포츠센터에서 센터 직영과 관련해 이용자와의 공청회를 열었다.

이날 공청회는 지난 18일 구성된 태승균 센터 운영위원장 등 운영위원과 종목별 강사, 이용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근규 제천시장은 이 자리에서 애초 휴관기간을 3개월에서 11일로 줄이고 버스운행과 이용료 납부 등 그동안 추진 경과보고에 이어 질의·답변 시간을 가졌다.

시는 회의에 앞서 그동안 센터를 운영한 수탁업체와 센터 관장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각각 전달하고 신규 추진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재경제천단양경제인연합회, 엑스포 후원

재경제천단양경제인연합회(회장 박헌준)는 24일 오후 충북 제천시청을 방문해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엑스포 입장권 구매 후원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이 연합회는 제천·단양 출신으로 서울과 수도권에서 활동하는 기업인들로 구성됐다.

연합회는 지난해 2월 출범했고 현재 52명의 회원이 있다.


◇제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5일 캠페인

충북 제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5일 중앙로 차 없는 거리에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한다.

이날 캠페인에는 제천준법지원센터, 제천여중 또래상담자, 제천시또래상담자연합회 등 50여 명이 참여한다.

센터는 청소년의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2012년부터 학교폭력 예방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어린이집 통학차량 전수조사

충북 제천시는 이달 말까지 지역 내 어린이집 통학차량을 전수조사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수조사는 어린이집 통합차량의 안전 운행과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한 것으로, 대상 차량은 70여 대다.

조사는 통학차량 신고와 보험가입 여부, 시설 운영자와 운전자 안전교육 이수 여부, 차량 안전장치 설치 상태 등을 점검한다.


◇제천심포니오케스트라 26일 하우스콘서트

충북 제천심포니오케스트라는 26일 오후 봉양읍 사회복지시설 살레시오의집에서 '우리들의 음악여행' 연주회를 한다.

이번 연주회는 지난 6월24일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첫 하우스콘서트를 연 데 이은 두 번째다.

연주회는 지휘자 최영석, 콘서트가이드 우경숙의 진행으로 친숙한 클래식 선율을 선사하며 영심포니오케스트라가 협연한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