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그 큰 똥 누가 치울 수 있을까

등록 2018.10.27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그 큰 똥 누가 치울 수 있을까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27일 토요일 (음력 9월19일 임진)  

▶ 쥐띠
선택은 자유지만 잘못 선택으로 평생을 한숨과 눈물로 세월을 보내게 될 듯. 1, 5, 7월생 솔선수범해 남의 일을 도와주는 것은 좋은 일이겠으나 정도가 지나치면 구설에 오른다. 7, 8, 9월생은 노란색 옷을 삼갈 것.
 
▶소띠
 매사 겸손하고 지혜롭게 책임을 다하며 부부간 대화로써 덕을 쌓으라. 1, 5, 11월생은 욕심이 화를 자초하니 욕심부리지 말고 매사 조심하라. 이제까지 겪은 정신적, 육체적 고통은 서서히 풀린다. 부부 화합해야 대성한다.
    
▶범띠
 분수 밖 일은 생각하지도 말라. 어려움을 극복하는 정신을 갖는 것이 좋을 듯. 타인에게 신경 쓰지 말고 가족을 생각하라. 남모를 고민 탓에 정신적으로 방황할 수. 동, 북쪽 사람에게 조언을 듣는다면 마음이 편하겠다.
  
▶토끼띠
 사랑하는 사람과 의견이 맞지 않을 수 있다.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참아야 언쟁을 피한다. 난처한 일이 생긴다면 토끼, 닭, 뱀띠와 의논하면 풀릴 듯. 1, 9, 11월생 애정으로 고민할 수. 현명하게 대처할 것.

▶용띠
 내가 벌인 일은 내가 책임져야 한다. 벌이려고만 했지 이루지 못해 힘겨운 상태구나. 욕심이 많으면 더욱 어려움만 따를 뿐이다. 2, 8, 12월생 애정도, 직업도, 명예에도 손상이 있겠지만 참으라. 참는 자가 이긴다.
     
▶뱀띠
 처음에는 큰 것을 생각하지 말고 작은 것부터 시작하라. 생각 없이, 계획 없이 일을 처리하면 해를 면하기 어렵다. 내가 저지른 일을 책임져야 훗날 피해가 없을 듯. 모든 불만과 기쁨은 마음에 있다. 마음을 바로 할 것.

▶말띠
 이제 서서히 희망이 보이는구나. 복잡한 환경 속에서도 굽히지 않고 살아온 나인데도 다시 시작한 사랑은 행복이 오고, 얼어붙은 사업도 활기를 띠기 시작하는구나. 용, 소, 개띠에게 마음에 문을 열어주라.

▶양띠
 사랑에는 국경도 없다. 하지만 분별없는 행동을 피하라. 내 것이 아니면 눈도 돌리지 말 것. 1, 4, 9월생 남의 일에 너무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좋겠다. 좋은 일을 하고도 뺨 맞는 격이다. 현재 위치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것만이 가정을 위하는 길.

▶원숭이띠
 마음을 바로 하고 인내하니 새로운 힘이 솟는구나. 그러나 독점하려는 성격이 지나치다 보니 주위 눈총이 따르는구나.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여자는 시댁에 신경 써야 부부관계도 원만할 듯. 외로운 마음은 스스로 다스리자.

▶ 닭띠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언행을 조심하고 약속을 꼭 이행하라. 오해가 생기는 날이다. 남색과 적색은 상대 마음을 잡아주는 색이다. 동, 남쪽으로 가야 부담 없이 데이트한다. 사업은 길일이다.

▶개띠
 사춘기 자녀들의 외출을 각별히 관심을 두고 비켜볼 것. 친구들과 어울리다가 뜻하지 않는 일에 휘말려 관재수가 생길 우려가 있다. ㄱ, ㅁ, ㅊ 성씨는 애정 관리에 신경 쓰고, 내 주장대로 처신하라. 행운이 찾아온다.

▶돼지띠
 인내와 미덕이 절대적으로 필요할 때. 부부간 정이 없다고 생각하지 말고 함께 노력하는 생활에 변화를 가지라. 주위 유혹이 많아도 뿌리칠 용기가 있어야 가정을 지킬 수 있다. 동쪽에서 반가운 사람이 도움을 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