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내년 어린이날 레고 천국 열린다…춘천 레고랜드 리조트

등록 2021.09.28 12:41:25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레고 주제 글로벌 테마파크…세계 열 번째

강원 춘천 중도…섬 세계 최조·아시아 최대

테마파크·호텔 구성…한정판 연간 이용권 출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김영필 사장과 '키즈 리포터''들 *재판매 및 DB 금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김영필 사장과  '키즈 리포터''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내년 5월5일 '어린이날' 강원 춘천시 중도동에 그랜드 오픈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는 28일 온라인 기자 간담회를 열고. 개장 일정을 발표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김영필 사장 *재판매 및 DB 금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김영필 사장 *재판매 및 DB 금지

'레고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마니아를 가진 덴마크 블록 장난감인 '레고'를 주제로 한 글로벌 테마파크다.

1968년 덴마크 빌룬에서 처음 문 열었다. 영국 윈저, 독일 귄츠부르크, 미국 캘리포니아와 플로리다,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르,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일본 나고야 등에서 들어섰다. 최근 아홉 번째로 미국 뉴욕에 들어섰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세계에서 열 번째로 선보이는 레고랜드 리조트다. 아시아에서는 네 번째지만, 중국보다 먼저 생긴다. 아시아 최대 규모다. 특히 섬에 조성되는 세계 최초 레고랜드다. 천혜의 자연 속인 만큼 아름다운 레고랜드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게 테마파크와 호텔로 이뤄진다.

테마파크는 7개 레고 테마 구역(▲브릭토피아 ▲브릭 스트리트 ▲레고® 시티 ▲레고® 닌자고 월드 해적의 바다 ▲레고® 캐슬 ▲미니랜드 등)으로 구성한다.

각 구역에는 테마에 맞춘 각종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등 40개 넘는 콘텐츠가 마련된다.

현재 공정률 99.5%로 10월 중 완공 예정이다.

호텔은 154실을 조성할 계획이다. 2월 공사를 시작해 공정률은 40%대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 *재판매 및 DB 금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 *재판매 및 DB 금지

이용료는 국내 다른 테마파크와 비슷한 수준으로 책정될 것으로 보인다.

가격이 정해진 것은 14만9000원인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First to Play Pass)뿐이다.

'가장 먼저, 설레는 첫 만남'이라는 슬로건처럼 구매 시 내년 가오픈 기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체험할 수 있다.

일반 연간 이용권이 온라인 패스인 것과 달리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실물 카드 형태로 발급돼 기념품 역할도 할 것으로 보인다.

30일부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28일 자정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뉴스레터를 구독 신청할 경우 공식 티켓 판매일 하루 전인 29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후 일반 연간 이용권 3종(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 판매가 시작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김영필 사장과 '키즈 리포터' *재판매 및 DB 금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김영필 사장과 '키즈 리포터' *재판매 및 DB 금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김영필 사장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주요 고객층인 어린이는 물론 레고를 사랑하는 어른까지 온 가족 동심을 일깨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며 "레고랜드 테마파크와 호텔은 고객에게 진정한 레고 경험을 선사하며, 국내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로 자리 잡을 것이다"고 자신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SNS 등 확인.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