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닭띠, 3·8·12월생 가정에 소홀하면…

등록 2014.04.20 00:01:00수정 2016.12.28 12:38:3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8월11일 일요일 (음력 7월5일·기유)  ▶쥐띠 = 욕심 때문에 명예가 손상될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과신해 교만해지면 손가락질을 받는다.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듯이 실수할 수 있으니 조심할 것. 진정한 사랑은 나이 차이도 극복한다.  ▶소띠 = 유혹에 빠져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다. 감언이설에 솔깃해 마음을 주다간 엄청난 타격으로 마음 상한다. 방심하지 말고 경계함이 좋다.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눈치 보기도 힘들다. 주저하면 후회한다.  ▶범띠 = 윗사람의 충고를 교훈 삼아 성실히 지켜나가면 유능한 인재가 될 수 있다. 자존심만 내세우고 중도에 포기하면 아무것도 이뤄낼 수 없다. 1·2·9월생 아직은 모든 일이 힘에 겹다.  ▶토끼띠 = 계획한 일들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지만 때로는 교만에 빠진다. 자기반성을 해야 할 시간이다. 애정은 재결합했다면 인내심으로 참고 견디는 것이 좋다. 부부 화합이 필요하다. 투자는 길.  ▶용띠 = 능력만큼만 추진하면 대성할 운이다. 지나치게 주변을 의식하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을 듯. 원숭이·돼지띠와 사는 5월생 사업 면에서 대성할 운을 갖고 있다.  ▶뱀띠 = 많은 사람이 있는 곳은 가급적 피하는 게 좋다. 잘못 처신하다간 관재수로 망신당한다. 모든 일을 시작하며 자중자애할 것. 나만이 알고 있는 숨겨진 사람이 범·쥐·개띠에 3·5월생이면 화근 있다.  ▶말띠 = 오늘은 나서지 마라.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는 말은 바로 오늘을 두고 하는 말. 사소한 일이더라도 참견은 금물. 참견하다가 오해를 받아 구설에 휘말려 마음고생 할 수. 2·5·8월생 남쪽 조심.  ▶양띠 =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은 좋겠지만 날이 갈수록 갈등이 쌓여 불신하게 된다. 신중을 기해서 처신하고 책임지지 못 할 말은 하지도 마라. 주변 눈치를 살피다가 할 일 제대로 못 한다. 지출 너무 많다.  ▶원숭이띠 = 주어진 일에 책임을 다해도 인정받지 못하니 답답하기만 할 뿐. 인내심으로 꾸준히 정진하면 호평받겠다. 애정은 내 것이 아니면 눈길도 주지 마라.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 한다. 신병 우려됨.  ▶닭띠 = 인고의 세월을 딛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다 보니 어려움이 많다. 진실한 태도로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라. 감언이설을 조심하고 자기중심을 잃지 마라. 흔들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멋진 사람이다. 북쪽·동쪽에 받을 돈 받는다.  ▶개띠 = 아침에 일어나보니 스타가 되어 있더라는 기적 같은 일이 당신에게도 있을 수 있다. 계획한 일을 성실히 진행하면 평가가 높아진다. 장난삼아 했던 손장난은 그만. 바닥이 드러난다. 3·5·12월생 울상.  ▶돼지띠 =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도 있듯이 눈앞에 보이는 작은 것에 과욕을 부리지 말고 침착하게 매사를 진행하면 결과적으로 득. 4·10·12월생 부부간에 함께 의논해 결정하면 대길.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4월20일 일요일 (음력 3월21일·신유)

 ▶쥐띠 = 남에게 베푸는 아량을 가지는 것이 좋다. 노력은 성공의 지름길. 대인관계에 신경 쓸 것. ㄱ·ㅅ·ㅇ성씨는 서두르면 손해 본다. 증권·철강·서비스업계 호황. 4·7·10월생 변동하려는 것 진행할 것.

 ▶소띠 = 나태한 자에게는 결실이 있을 수 없다. 타인의 도움을 바라지 말고 자기 소신대로 전진하는 것이 좋겠다. 무심결에 흘린 한마디가 구설에 오를 수. 언행 조심. ㅅ·ㅈ·ㅎ성씨 동·남 간에 행운을 안겨줄 이가 있을 듯. 겸손함을 잃지 말 것.

 ▶범띠 = 살아온 날보다 살아갈 날들이 더 많다. 50·62년생은 사업적으로 어둠이 걷히고 밝은 햇살이 빛나는 날. 운전자는 사고를 조심해야 하는 날. 1·4·6·7월생은 토끼·말·양·개띠의 조언이 도움될 듯. 서·북 간 사람이면 더 길함.

 ▶토끼띠 = 이곳저곳에 뿌리기만 했지 소득이 없다. ㅇ·ㅂ·ㅅ·ㅎ성씨 집념을 가지고 위기를 넘겨라. 방심은 금물이다. 2·5·7월생은 대인관계 소홀히 하지 말 것. 급한 불 꺼주는 이 생긴다.

 ▶용띠 = 매사에 조심. 부정보다 긍정하는 자세를 가져라. 함부로 처신하면 망신수가 뻗쳐오니 매사에 신중할 것. ㄱ·ㅇ·ㅈ·ㅊ성씨 친구와 대화를 많이 가지는 것이 좋겠다. 쥐가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에게 덤빈다는 사실을 상기하라.

 ▶뱀띠 = 과거는 모두 잊고 미래를 위해 뛸 것. 비위가 상해도 겸손한 태도로 순간을 넘긴다면 좋은 일이 있겠다. 자식에 대한 애착은 있으나 걱정이 떨어지지 않는다. 더 이상의 투자는 안 됨.

 ▶말띠 = 어항이나 수조의 물고기는 벽에 부딪히지 않고 비좁은 곳에서 헤엄을 친다. 54년생 ㄴ·ㅇ·ㅈ·ㅎ성씨 융통성 있게 사업을 이끌어가는 것이 중요하다. 3·4·6월생 보는 것이 교육이다. 부모님께 효도하라. 북·동쪽 길.

 ▶양띠 =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한 줄 정보를 얻는 데 노력하는 것이 어떨지. 1·6·8·12월생 증권사 종사자는 오랜만에 주가상승 될 듯. ㄱ·ㅁ·ㅊ성씨 마음의 혼동이 심할 듯. 아니다 싶은 애정 연연하지 말고 현재에 충실하라.

 ▶원숭이띠 = 68년 2·3·6·12월생 포도주보다 무르익은 사랑의 향기를 풍겨라. 서로 존중해야 오래 유지될 듯. ㄱ·ㄴ·ㅅ·ㅇ성씨 정확한 판단으로 자신이 가야 할 길을 걸어라. 뱀·닭·용띠와 함께하는 것은 좀 더 생각해 보라. 남·서쪽 사람이 기다린다.

 ▶닭띠 = 3·8·12월생 가정에 소홀하면 안 된다. 사업에도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알아라. 애정도 사업도 한꺼번에 무너지는 소리 날 수. ㄷ·ㅅ·ㅈ·ㅇ성씨 토끼·용·원숭이·돼지띠와 점점 멀어질 수.

 ▶개띠 = 회사가 내게 맞지 않는다고 불평·불만을 가질 게 아니라 고쳐나가는 것이 직장인의 도리. 4·7·8월생 서·남쪽에 있는 도로를 택해 출근하라. 사고 위험을 한층 줄일 수. 사업변동·금전문제 원활할 듯.

 ▶돼지띠 = ㄴ·ㅂ·ㅇ성씨 건설업·지질계 종사자는 모래 위에 집을 짓는 행위는 범하지 마라. 부도의 원인을 미리 막는 길이다. 발전의 근원이 될 듯. 5·7·9월생 연하·연상에 얽매이지 말고 사랑하는 사이라면 부모를 설득할 논리를 보강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