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양띠, 동·북쪽 인간 앞에서는 침묵

등록 2014.07.11 00:01:00수정 2016.12.28 13:02:3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7월11일 금요일 (음력 6월15일·계미)  ▶쥐띠 = 어떤 변화가 올지 예측 불허이니 현 상태를 고수해 나가는 것이 가장 안전한 길이다. 3·9·10월생 애정을 놓고 저울질 하지 마라. 한 사람 만으로 만족하고 모든 정을 베푸는 것이 좋을 듯. 오늘은 현명한 결단을 내리기 좋은 날. 동쪽 사업에 빛.  ▶소띠 = 생각은 끝이 없고 결론은 허무할 뿐이겠지만 자신있게 새로운 길을 모색하는 것도 미래의 좋은 방패가 될 듯. 2·3·8·9월생 동쪽에서 도움줄 자 나타나니 원상복귀 쉽게 이루어질 수. 예고없는 나들이는 삼감이 좋겠고 특별히 음식물 주의할 것.  ▶범띠 = 힘이 들고 고달프지만 목표를 잃지 않고 노력해 왔기에 편안함과 안식처를 찾는 격. ㄱ·ㅇ·ㅊ성씨 자기 속을 보이면 멀어지고 지혜와 진실만 보이면 웃음꽃으로 피겠다. 놓친 코가 큰 것처럼 보이는 격.  ▶토끼띠 = ㅅ·ㅈ·ㅎ성씨 새로운 진로가 열릴 수. 잔꾀만 부리지 않으면 주위에 도움 줄 자 많을 듯. 75년생 노는데 열중하기보다 하나 더 아는 것에 노력하라. 2·3·6·9월생 조용함 속에서 실속을 찾을 것. 감추려면 꼭꼭 감출 것.  ▶용띠 = 자만하다 물에 빠지는 격. 모든 걸 겸손히 대할 때. 영업직 종사자 주위에 따르는 사람이 많아질 듯. 현실보다 미래를 주시하라. ㄱ·ㅂ·ㅇ·ㅊ성씨 멀리 보고 행동함이 좋겠다. 애정은 멀리 떠나고 싶어도 생각뿐. 상대의 마음이 더 혼란할 격.  ▶뱀띠 = 생각지 않던 일로 고전이 연속된 시기. 소·용·양·개띠의 신용을 얻도록 노력하라. 훌륭한 인생 선배가 될 듯. 1·7·10월생 행복을 스스로 찾고 만드는 격. 고독에서 해방하라. 남·서쪽 대길.  ▶말띠 = 2·4·8월생 성공하려면 굽힐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겸손한 자세로 매사에 대처하라. ㄴ·ㅇ·ㅊ·ㅎ성씨 눈앞의 이익은 적으나 덕을 쌓는다면 새로운 시기를 맞이할 수. 오늘 행운의 숫자는 3·5·7·8이다.  ▶양띠 = 자신의 건강을 챙기고 내실을 기하라. 5·7·9·11월생 애정 갈등이 심하다. 모든 일은 나 혼자 해결할 수 없는 법. 부부 화합하고 양보함이 일을 풀어나가는 정답. 동·북쪽 사람을 상대로 언행 조심.  ▶원숭이띠 = 의견 충돌은 대화로 타협해 해결점을 찾을 수. 먼저 마음을 열어라. ㅅ·ㅇ·ㅎ성씨 요행을 바라는 것보다는 계획대로 차근차근 매진할 때다. 매매는 손해가 따를 수니 금물. 4·9·11월생 뜻 복종이 최 상책.  ▶닭띠 = 일에 두서가 없는 격. 계획과 준비도 없이 투자하다 손해가 막심하니 고달프기만 하다. 서두르지 말고 조리 있게 풀어나감이 좋을 듯. 1·3·4월생 생각만으로는 하늘을 나는 새도 떨어뜨릴 수 있으련만 지나친 욕심은 부리지 마라. 공직자 구설 조심.  ▶개띠 = 인정에 끌려서 난처한 지경에 처할 수. 그러나 금전은 4·8·10·12월생 투자하면 하는 만큼 이익도 크고 기분이 상쾌해지는구나. ㄴ·ㅂ·ㅈ·ㅎ성씨 신경전은 끝났으나 자신이 설 곳은 없는 격. 동·북쪽에 정답이 있다.  ▶돼지띠 = 2·5·7월생 허황한 욕심은 버리고 더 노력하라. 남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마음이 복을 부르는 지름길. ㄱ·ㅂ·ㅇ성씨 혼란스럽고 의욕이 떨어지겠지만 혼자서 해결하려 들지 말고 쥐·토끼·용·양·개띠의 조언이 좋은 귀감이 되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7월11일 금요일 (음력 6월15일·계미)

 ▶쥐띠 = 어떤 변화가 올지 예측 불허이니 현 상태를 고수해 나가는 것이 가장 안전한 길이다. 3·9·10월생 애정을 놓고 저울질 하지 마라. 한 사람 만으로 만족하고 모든 정을 베푸는 것이 좋을 듯. 오늘은 현명한 결단을 내리기 좋은 날. 동쪽 사업에 빛.

 ▶소띠 = 생각은 끝이 없고 결론은 허무할 뿐이겠지만 자신있게 새로운 길을 모색하는 것도 미래의 좋은 방패가 될 듯. 2·3·8·9월생 동쪽에서 도움줄 자 나타나니 원상복귀 쉽게 이루어질 수. 예고없는 나들이는 삼감이 좋겠고 특별히 음식물 주의할 것.

 ▶범띠 = 힘이 들고 고달프지만 목표를 잃지 않고 노력해 왔기에 편안함과 안식처를 찾는 격. ㄱ·ㅇ·ㅊ성씨 자기 속을 보이면 멀어지고 지혜와 진실만 보이면 웃음꽃으로 피겠다. 놓친 코가 큰 것처럼 보이는 격.

 ▶토끼띠 = ㅅ·ㅈ·ㅎ성씨 새로운 진로가 열릴 수. 잔꾀만 부리지 않으면 주위에 도움 줄 자 많을 듯. 75년생 노는데 열중하기보다 하나 더 아는 것에 노력하라. 2·3·6·9월생 조용함 속에서 실속을 찾을 것. 감추려면 꼭꼭 감출 것.

 ▶용띠 = 자만하다 물에 빠지는 격. 모든 걸 겸손히 대할 때. 영업직 종사자 주위에 따르는 사람이 많아질 듯. 현실보다 미래를 주시하라. ㄱ·ㅂ·ㅇ·ㅊ성씨 멀리 보고 행동함이 좋겠다. 애정은 멀리 떠나고 싶어도 생각뿐. 상대의 마음이 더 혼란할 격.

 ▶뱀띠 = 생각지 않던 일로 고전이 연속된 시기. 소·용·양·개띠의 신용을 얻도록 노력하라. 훌륭한 인생 선배가 될 듯. 1·7·10월생 행복을 스스로 찾고 만드는 격. 고독에서 해방하라. 남·서쪽 대길.

 ▶말띠 = 2·4·8월생 성공하려면 굽힐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겸손한 자세로 매사에 대처하라. ㄴ·ㅇ·ㅊ·ㅎ성씨 눈앞의 이익은 적으나 덕을 쌓는다면 새로운 시기를 맞이할 수. 오늘 행운의 숫자는 3·5·7·8이다.

 ▶양띠 = 자신의 건강을 챙기고 내실을 기하라. 5·7·9·11월생 애정 갈등이 심하다. 모든 일은 나 혼자 해결할 수 없는 법. 부부 화합하고 양보함이 일을 풀어나가는 정답. 동·북쪽 사람을 상대로 언행 조심.

 ▶원숭이띠 = 의견 충돌은 대화로 타협해 해결점을 찾을 수. 먼저 마음을 열어라. ㅅ·ㅇ·ㅎ성씨 요행을 바라는 것보다는 계획대로 차근차근 매진할 때다. 매매는 손해가 따를 수니 금물. 4·9·11월생 뜻 복종이 최 상책.

 ▶닭띠 = 일에 두서가 없는 격. 계획과 준비도 없이 투자하다 손해가 막심하니 고달프기만 하다. 서두르지 말고 조리 있게 풀어나감이 좋을 듯. 1·3·4월생 생각만으로는 하늘을 나는 새도 떨어뜨릴 수 있으련만 지나친 욕심은 부리지 마라. 공직자 구설 조심.

 ▶개띠 = 인정에 끌려서 난처한 지경에 처할 수. 그러나 금전은 4·8·10·12월생 투자하면 하는 만큼 이익도 크고 기분이 상쾌해지는구나. ㄴ·ㅂ·ㅈ·ㅎ성씨 신경전은 끝났으나 자신이 설 곳은 없는 격. 동·북쪽에 정답이 있다.

 ▶돼지띠 = 2·5·7월생 허황한 욕심은 버리고 더 노력하라. 남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마음이 복을 부르는 지름길. ㄱ·ㅂ·ㅇ성씨 혼란스럽고 의욕이 떨어지겠지만 혼자서 해결하려 들지 말고 쥐·토끼·용·양·개띠의 조언이 좋은 귀감이 되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