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소띠, 그래도 고양이는 그린다

등록 2014.08.22 00:01:00수정 2016.12.28 13:15:18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8월27일 화요일 (음력 7월21일·을축)  ▶쥐띠 = 두 사람의 마음이 화합한다면 그 누구의 반대도 장애가 될 수 없다. 검은색은 마음을 어둡게 한다. 사업에서 행운을 얻으려면 잠잘 때 머리방향을 남쪽이나 서쪽으로 바꿔라.  ▶소띠 = 일은 저질렀으나 여의치 않다. 둘이서 좋아한다고 많은 눈을 피할 수는 없다. 6·7·10월생은 먼눈이 무섭다는 것을 알아라. 아는 길도 물어서 가야 할 수다. 자만심을 버리고 열심히 씨를 뿌리면 노력한만큼 수확이 있을 것이다.  ▶범띠 = 세상사 모든 일이 마음같이 되지 않으니 심신이 고달프다. 점차 순조롭게 풀리겠으니 자신을 비관 말고 다시 시작하라. 애정은 돌 위에 나무를 심는 것과 같이 답답하고 어렵다. ㅇ·ㅊ·ㅎ성씨 마음을 열고 받아들여라.  ▶토끼띠 = 상당한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평안을 찾아 나가는 운이다. 여자를 멀리해야 모든 일에 질서가 잡힐 수 있다. 다른 곳으로 신경을 쓰면 잘 되던 일도 고전할 수다. 4·5·12월생 사업도 가정도 갈등이 심각하다. 가정을 지킬 것.  ▶용띠 = 승산도 없는 일에 매달려서 세월을 낭비만 하니 마음이 초조하다. 말로만 변동하고 실천을 못 하니 진퇴양난에 놓인 격. 사랑 나무에 싹도 트고 꽃이 피었으나 자신의 나무가 아니므로 보는 것만으로 만족. 2·8·12월생 욕심으로만 일 처리 말 것.  ▶뱀띠 = 근심이 있다. 가족이 화합해 어려움을 대처하라. 3·6·7월생은 인정에 끌리면 가정에 파탄이 생길 수 있다. 내 사람이다 생각되면 꼭 잡아라. 잡아도 달아나려 한다. 한 번쯤 자신을 뒤돌아 볼 때이다.  ▶말띠 = 혼자서는 생활이 안 된다. 1·9·11월생을 꼭 잡아라. 현재 있는 자리는 혼자 있는 자리다. ㄱ·ㄴ·ㅅ성씨 지능은 충분하나 용기가 부족한 게 흠이다. 상대가 떠나가는 격. 인내와 냉철한 판단으로 마음을 안정해라.  ▶양띠 = 개인적으로 감당하기 힘든 일들이 생길 수다. 내가 가야 할 길을 가고 있는지 점검해 보고 가는 것도 필요할 때다. 세상에서 본인만큼 자신을 잘 아는 사람은 없다. 1·6·7월생은 혼자 힘으로는 힘들다.  ▶원숭이띠 = 한번 실수로 열등감을 갖게 되면 다른 일은 시작도 할 수 없게 된다. 용기있는 사람만이 성취할 수 있다. 인정에 끌려 마음에 내키지도 않는 일을 하면 후회하게 된다. 음식이나 제품업에 종사하면 길한 운. 북쪽, 남쪽에 길운.  ▶닭띠 = 본인이 생각해봐도 급한 성격이다. 변덕도 심할 것이다.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묵묵히 참아왔다. 성급한 성격을 버리고 따뜻하게 상대를 사랑하라. 맞벌이 부부로서 사업에 박차를 가하나 자금조달에 힘들 때다. 서쪽 길.  ▶개띠 = 아무리 노력해도 형제들과 화합하지 않으니 만나면 서로 언쟁에 휩싸인다. 부부간 무능력이 스트레스를 쌓고 우울증에 시달릴 염려 있다. 유념하라. 약이 되는 건 서로에 대한 이해심뿐이다. 전자·음식계통 사업은 길. 판매직 변동수.  ▶돼지띠 = 무엇이든지 독점하려는 욕심이 앞서면 주위의 눈총을 받게 된다.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아내에게 진실한 마음으로 배려해야 화목한 가정이 된다. 서로의 이해가 필요한 시기. 떠날 사람 잡는다고 다 오는 건 아니다. 소·개·말띠면 기권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8월22일 금요일 (음력 7월27일·을축)

 ▶쥐띠 = 7·8·10월생 미혼자는 연상이나 연하의 사람과 재회하기 전에 진실을 먼저 파악할 것. 두 번 실망 걱정된다. 8월생과 10월생은 상대와 인연이 안 되니 단념하라. 지난 일 훌훌 털어버리고 새로운 사랑을 위해 상대를 놓아 주도록. 노란 옷은 입지마라.

 ▶소띠 = 포부를 지나치게 크게 품으면 성사되기 어려우나 작은 일은 성취될 듯. 1·3·10월생 작은 일이라고 소홀히 하면 금전의 맥이 끊어지니 착실히 임해야 수입도 따라옴을 알 것. ㅅ·ㅂ·ㅁ 성씨 북· 동쪽으로 가면 근심을 얻으니 주의. 투기는 여러 가지로 불리하다.

 ▶범띠 = 가정을 가지고 있으면서 딴 생각하는 자는 조심하라. ㅅ·ㅈ·ㅊ 성씨 꼬리가 잡힐 수. 탈선은 또 다른 파탄을 예고하니 매사 지조있는 생활 자세를 견지하도록 노력하라. 그러면 이번만은 용서 받을 듯. 3·4·6월생 가족과 휴식을 취할 것.

 ▶토끼띠 = 과정이야 어떻든지 지금은 결과가 중요하게 부각되는 날. 2·8·11월생 직장 일을 성의있게 처리하라. 요령도 한 두 번이지 당신의 성실성을 의심받을 수 있겠다. ㅅ·ㅁ·ㅂ 성씨 사업가는 인내로로 계속 추진하면 불황을 이길 듯.

 ▶용띠 = 재혼하려는 사람은 나이차이로 고심할 수. 4·7·11월생은 애정도 사업도 이정표 없는 거리에서 방황하는 마음잡을 수 없구나. 하지만 상대가 2·5·9월생이라면 당신과 인연이 되겠으니 꼭 잡는게 좋겠다. 사업은 확장만 하지 않으면 성과가 나타날 듯.

 ▶뱀띠 = 가정을 가진 사람은 사랑을 지켜야 할 본분이 있다. 2·4·10월생 아내에게 관심을 가져라. 홧김에 서방질한다는 옛말을 모르는가. 아무리 회사 일에 피곤하더라도 잠자리 요구는 되도록 피하지 말 것. 모처럼 오붓한 시간을 갖도록.

 ▶말띠 = 아무리 시대가 변했어도 이혼은 사회 생활하는데 여러 가지로 흠이 된다. 2·7·9월생 이혼 결정을 신중히 할 것. 지금 이 사람과 헤어지면 더 좋은 사람과 살수 있을까 생각하지만 천만의 말씀 ㄱ·ㅂ·ㅊ 성씨 별거생활을 빨리 청산할 것.

 ▶양띠 = 남의 일에 발 벗고 나서는 봉사 정신이 투철한 성격이지만 1·2·7월생은 결코 그 일이 빛이 나지는 않는다. 자기 일에 내실을 기하는게 급선무. ㅅ·ㅇ·ㅁ 성씨 신병에 시달리며 애정과 직업으로 갈등이 크다. 우선은 건강을 추슬러라. 그게 순서일 듯.

 ▶원숭이 = 1·3·7월생 무리한 이전으로 고전하고 있으나 원위치로 돌아가면 성과 보겠다. 허영심을 버리고 분수를 지켜야 목적을 달성할 수. 이것저것 사방을 돌아본들 마음만 답답. 새롭게 시작한다는 각오가 필요함. 매매건 송사 있을 듯. 투자는 말라.

 ▶닭띠 = ㅅ·ㅈ·ㅊ 성씨는 친구의 애인, 애인의 친구를 조심할 것. 새로운 돈거래는 일단 거절함이 상책일 듯. 69년생 4·6·10월생 미혼남자는 연인에게 약간 거리를 두는게 좋을 때다. 정에 얽매여 정작 큰일을 그르치기 쉬우니 조심할 것.

 ▶개띠 = 70년 1·5·12월생 미혼자는 미워할 수 없는 바람둥이 같은 기질이 발휘돼 여러 사람 저울대에 놓고 가늠하는 격. 그러나 한 사람을 정해 꾸준히 만나는 것이 결혼에 도움이 된다. ㄱ·ㅈ·ㅇ 성씨 괜히 실속 없이 당신 평판만 나빠지지 않도록 할 것.

 ▶돼지띠 = 남이 자기 인생 살아주지 않는다. 자녀문제로도 갈등이 심각하고 애정전선 또한 문제가 있을 듯. 1·3·7월생 중 ㄱ·ㅈ·ㅁ 성씨 마음을 비우고 인내할 때 약이 됨을 알라. 10·11·12월생 서쪽은 불리하니 되도록 가지 말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