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용띠, 가져가는 사람만 많구나

등록 2014.12.23 00:01:00수정 2016.12.28 13:51:0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2월23일 화요일 (음력 11월2일·무진)

 ▶쥐띠 = 사소한 일에 휘말려 구설을 들을 수 있으니 근신함이 좋겠다. 남들이 당신을 칭찬하는 것을 경계하고 충고를 달게 받아라. 사업과 가정도 침체돼 힘겨운 상태이나 ㄱ·ㅈ·ㅇ성씨에 도움이 있을 듯.

 ▶소띠 = 분수를 알고 생활하는 것이 올바른 행동이다. 마음이 흔들리면 함정에 빠질 수 있다. ㄱ·ㅅ·ㅇ성씨 남서쪽에 추진하는 일 쉽게 풀리지 않을 듯. 좀 더 인내하면 주위에 손길 닿겠다.

 ▶범띠 = 욕심을 앞세우지 말고 순리를 따르라. 무슨 일을 하든지 한계를 벗어난다면 모순이 따르기 마련이다. 여성으로서 집에만 있자니 답답해 일을 시도했으나 마음대로 안 되는 격. 2·5·12월생 마음을 빨리 정리하고 새로운 길 모색할 것.

 ▶토끼띠 = 세상을 살다 보면 역경은 항상 닥치는 법. 주위 사람들과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마음을 비우고 참는 것이 액을 막는 길이다. 유혹은 항상 조심할 것. 그대의 마음 2·7·9월생에게 흔들리고 있을 듯.

 ▶용띠 = 생기는 것 없이 관심 쓰는 자가 많고 주는 사람 없어도 가져가는 사람 많구나. 주변에 잘 되는 것만 보지 말고 현 위치에서 더욱 빛이 나게 지혜로운 처신으로 대처하라.

 ▶뱀띠 =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서 계획을 추진한다면 소망을 이룰 수다. 소신대로 행함이 좋을 듯. 유혹을 멀리하고 한길만 택하나 남·서쪽에서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는 사람 나타날 수. 요식업 길함.

 ▶말띠 = 여자가 할 일은 여자가 하고 남자가 할 일은 남자가 해야 함을 알아야 할 때. 직무 이탈하면 불이익 올 수. 사업적으로 가족 간 갈등이 생길까 염려되는구나. 서로가 자기주장만 내세우지 말 것. 가정이 평온해야만 사업도 흥망이 보인다.

 ▶양띠 = 지나친 신경은 금물. 건강에 이상이 올 듯. 매사 느긋한 자세로 임하고 인내가 필요한 때. 애정문제는 확실히 매듭짓고 결정할 것. 이것도 저것도 아닌 상태에서 시간만 가면 모든 것 잃을 수 있을 듯. ㄱ·ㅅ·ㅁ성씨 냉철한 판단이 요구됨.

 ▶원숭이띠 = 서두르지 마라. 2·8·11·12월생 자식 걱정으로 한숨소리 들리지만 억지로 꿰맞추려다 불상사만 일어날 수. 직장인은 동료와 보이지 않는 경쟁이 예상되니 믿음으로 유대관계를 유지함이 좋겠다. 매매건 풀리지 않으나 서두르지는 말 것.

 ▶닭띠 =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잊지 말 것. 생각하는 일 뜻대로 이뤄지지 않아 방황할 수.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을 차리라고 했다. 부를 버리기 이전에 하는 사업 기초를 다짐이 더욱 좋겠다.

 ▶개띠 = 한 가지 고민의 문제가 없어졌으나 또 다른 것으로 신경이 쓰이는구나. 타인의 애정문제로 자신까지 비관하고 좌절할 우려 있다. 고귀한 인생을 개척해서 행복한 삶을 추구하라. 돼지·용·닭띠를 더욱 믿음으로 대하라.

 ▶돼지띠 = 잠시 자중함이 좋겠다. 마음에 안정이 필요할 때다. 지금은 흔들리는 운세이니 직업 변동 생각지도 말고 있는 그대로 고수 할 것. 10·11·12월생 푸른색은 피해 옷을 입을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