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새로운 747-8 화물기, 폴라에어카고 월드와이드의 특송화물 서비스에 도입…10월 3일 첫 운항

등록 2012.10.10 18:04:35수정 2016.12.28 01:22:4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퍼체이스(미 뉴욕 주)=BW/뉴시스】

-- 4분기에 두 번째 747-8F 화물기가 도입될 것 --

폴라에어카고 월드와이드(Polar Air Cargo Worldwide, Inc.)는 새로운 보잉 747-8 화물기가 10월 3일 첫 운항을 시작했다고 발표한다. 또 다른 새로운 화물기가 2012년 4분기부터 운항할 예정이다.
 
폴라는 이 화물기 기종을 최초로 도입했고, 아시아와 환태평양 시장에서 운항할 것이다. 이들은 현재 운행 중인 새로운 보잉 747-400 두 대를 교체할 것이다. 

톰 머피(Tom Murphy) 폴라에어카고 월드와이드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는 “최신 747-8 화물기를 도입하게 돼 매우 기쁘며, 이로써 우리 고객들은 환태평양 노선에서 더 많은 화물을 운송하고 수익창출 능력을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머피는 “이는 폴라와 다양한 고객기반에 걸쳐 매우 흥미로운 발전으로, 고객의 성장을 지원할 최신 기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 아틀라스 에어 월드와이드(Atlas Air Worldwide)에 대하여
 
아틀라스 에어 월드와이드(Atlas Air Worldwide)는 아틀라스 에어(Atlas Air, Inc., 아틀라스)와 타이탄 에비에이션 리싱(Titan Aviation Leasing, 타이탄)의 모기업이며, 폴라에어카고 월드와이드의 대주주이다. 또 아틀라스 에어 월드와이드는 글로벌 서플라이 시스템(Global Supply Systems Limited, GSS)에 49%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아틀라스와 폴라를 통해, 아틀라스 에어 월드와이드는 세계 최다수의 보잉 747 화물기를 운영하고 있다.
 
아틀라스, 타이탄과 폴라는 고객들에게 장기적으로 항공기, 승무원, 유지보수, 보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ACMI 서비스, 직접소유 항공기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CMI 서비스, 특송화물 및 예약 항공화물 서비스, 군사화물 및 승객 전세기, 상업화물과 승객 전세기, 항공기와 엔진의 단순임차 등 다양한 아웃소싱 항공기와 항공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틀라스 에어 월드와이드의 보도문 및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제출자료와 기타 정보는 자사의 홈페이지(www.atlasai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문은 특정한 현재 및 미래 사건과 재무 성과와 관련해 아틀라스 에어 월드와이드의 현재 관점을 반영한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서 규정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아틀라스 에어 월드와이드와 자회사(통틀어 ‘그룹’)의 운영 및 사업환경과 관련해 다수의 위험, 불확실성, 요소를 수반할 수 있고, 그룹의 실제 결과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암시된 미래 실적, 기대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과 크게 달라질 수 있게 영향을미 칠 수 있는 요소로는 △ 금융기금과 관련한 기업의 사업운영 능력 △ 벤더, 서비스제공업체와 정상적인 관계를 확보, 유지할 수 있는 능력 △ 사업운영에 핵심적인 계약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 △ 사업 계획을 지원, 실행할 수 있는 능력 △ 핵심 임원과 관련자를 유치, 동기부여, 유지할 수 있는 능력 △ 고객을 유치, 보유할 수 있는 능력 △ 광폭동체 항공기의 지속적인 제공 △ 그룹이 사업을 운영하는 시장에서 화물 서비스에 대한 수요 △ 경제 여건 △ 적대 행위 또는 전쟁의 여파(중동 또는 기타 지역) 또는 테러활동 △ 인건비와 관계 △ 자금조달 비용 △ 전쟁위험 보험 비용 및 확보가능성 △ 재무 보고와 관련해 적절한 사내감사 유지 능력 △ 항공기 연료 비용 △ 보안관련 비용 △ 가격과 관련한 경쟁사 압력(특히 저가 항공사) △ 해외통화 시장의 변동성 △기후 여건 △ 정부 입법 및 규제 △ 그룹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 단기 또는 향후의 법률소송 △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종종 제출하는 아틀라스 에어 월드와이드의 보도문에 상술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 등이 있으나 이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참고로 아틀라스 에어 월드와이드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10-K 양식의 연례 및 10-Q 양식의 분기 보고서의 ‘위험요소’ 제목 하에 상술된 위험요인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상기에 확인되지 않은 기타 요인 및 가정 또한 미래예측진술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다른 기타 요인과 가정으로 인해 실제결과가 예상과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아틀라스 에어 월드와이드는 법적인 요구가 없는 한 이러한 예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실제 결과, 가정의 변화 또는 기타 요인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본 보도문의 진술을 수정할 의무가 없다.
 
[본 기사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연락처:

아틀라스 에어 월드와이드(Atlas Air Worldwide)
보니 로드니(Bonnie Rodney, 매체), 914-701-8580

또는
단 로(Dan Loh, 투자자), 914-701-8200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