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유통/생활경제

전자랜드, '헬스케어 대전'… 러닝머신 등 최대 50% 할인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7-02-10 08:44:1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헬스케어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헬스케어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렉스파의 제품 중 러닝머신 12%, 알파슬리머 12%, 알파식스팩 20%, 아임라이더 21% 할인하며 아령, 폼롤러, 짐볼, 요가 매트는 정가의 50% 가격으로 판매한다. 알파슬리머, 스핀엑스 구매 시에는 짐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헬스케어 제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승마운동기구 알파라이더, 2등 10명에게는 EMS 운동기구 알파식스팩, 3등 10명에게는 거꾸리, 4등 10명에게는 접이식 사이클머신을 증정하며 이밖에 250명에게는 폼롤러, 요가매트, 짐볼, 특수건강검진권을 증정한다. 아낙라이프의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수건강검진권과 캐시백을 모델에 따라 차등 지급하고, 전자랜드 멤버쉽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전자랜드는 지난 9일 배우 한채아를 헬스케어존 일일 헬스 트레이너로 용산점에 초대해 전자랜드 헬스케어존에서 판매하고 있는 렉스파의 제품들을 소개하고, 피트니스 모델들을 통해 시범을 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도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많은 호응을 받았다.

 헬스케어존은 홈피트니스 브랜드 렉스파와 협업을 통해 가전양판점 최초로 구성했으며, 건강을 관리하고 유지할 수 있게 돕는 제품을 모두 모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는 렉스파의 베스트셀러인 세계 최초 접이식 스피닝 자전거 '스핀엑스', 전신 진동운동기 '알파슬리머', 승마운동기구 '아임라이더', 러닝머신, 폼롤러, 요가매트, 짐볼 등 필라테스 용품뿐만 아니라 전자랜드 자체브랜드 아낙라이프의 안마의자와 반신욕기도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건강관리에 적극적인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헬스케어대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전자랜드 헬스케어존에서는 건강한 몸을 가꿀 수 있는 제품들을 더 다양하게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mkim@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산업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