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유통/생활경제

골프존마켓, 골프용품 할인 '할인원 세일' 전국 동시 진행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7-05-26 09:08:52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박지혁 기자 = 국내 최대 골프용품 유통회사 골프존유통이 26일 연중 2차례에 걸려 가장 다양한 프로모션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주는 '할인원 세일'을 다음달 11일까지 '골프존마켓'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 기간에 전국 골프존마켓에서 골프용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 별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퍼팅 거리를 진동으로 알려주는 퍼팅톡 그립, 더 하이온 우산, New RBZ 볼 1더즌, 골프장갑 등과 같은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백화점과 몰 입점점을 제외한 전국 골프존마켓에서는 카드사별 프로모션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KB국민카드의 경우 6만원에서 3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며 KB국민카드, 삼성카드, 비씨카드, 현대카드로 구입할 경우 각 2개월에서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판매 이벤트도 노려볼 만 하다. 사용하던 중고 클럽을 골프존마켓으로 가져오면 평가를 거쳐 고가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아이언을 구매한 고객이 골프공을 구입할 경우 1 더즌을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타이틀리스트 골프공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골프존마켓 단독으로 진행하는 혼마클럽 특별 이벤트도 눈에 띈다. HZ-T1 2 STAR 드라이버를 75만원, 아이언(스틸)을 160만원에 판매하며 행사 기간 동안 추가 5%할인과 함께 혼마 골프공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골프클럽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원 세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와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fgl75@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산업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