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올 추석, 롯데월드서 비 걱정 없이 놀고 서울스카이서 보름달 보고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9-09-12 15:06:05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어드벤처 '민속놀이 한마당'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올해는 추석 연휴 기간이 짧아 해외여행보다는 집에서 머무는 사람이 많다. 게다가 연휴 기간 비가 잦을 것으로 예보돼 실외보다는 실내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롯데월드(대표 박동기)가 각 영업장에서 '한가위 이벤트'를 풍성하고 다채롭게 진행하며, 연휴 기간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하는 가족·연인·친구들에게 손짓하고 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어드벤처 '민속놀이 한마당'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5일까지 거리 공연 '민속놀이 한마당'을 펼쳐 명절 분위기를 한껏 고조한다. 파크 곳곳에서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줄넘기 등 전통 민속놀이를 즐길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한다.

특히 13~14일 오후 2~5시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에서는 가족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석의 유래와 풍습을 알려주고, 미니 꽃 송편도 만들어 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어드벤처의 '호러 할로윈 축제'

'짜릿한' 추석 연휴를 보낼 기회도 준비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을 시즌 축제 '호러 할로윈 The Invitation'이다. 호러 콘셉트 어트랙션을 지난해 4개에서 올해 5개로 늘리고, 기존보다 공포 강도도 높여 훨씬 더 스릴 있는 호러를 체험할 수 있게 한다. '좀비 병동'이라는 새로운 소재로 찾아온 리얼 호러 4D 시어터 '좀비 병동 : 고스트 하우스', 좀비들이 출몰하는 죽음의 열차 '데스티네이션 : 환타지 드림' 등이 관람객에게 극강의 공포감을 선사한다.

무섭기만 한 것은 아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는 '큐티 할로윈'도 함께 진행한다. '호박' '유령' 등 귀엽고 깜찍한 핼러윈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메인 퍼레이드 '해피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를 비롯해 '큐티 할로윈 코스프레 파티' 등 큐티 할로윈 공연도 풍성하게 연다.

온 가족이 퍼레이드에 참여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기회도 있다. 퍼레이드 참여를 원하는 날짜 이틀 전까지 홈페이지에 신청한 고객 중 선정해 해피 할로윈 퍼레이드에 온가족이 직접 나설 수 있게 한다. 혹시 선정이 되지 않았다면 로티스 엠포리움 내 '미야비 드레스'에서 드레스를 대여한 어린이에게 퍼레이드에 함께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핼러윈 분장실 5곳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호러 주인공으로 변신하거나 '눈알 캔디'를 맛보는 등 이색 추석 추억을 만들 기회가 무궁무진하다.

카카오 페이로 결제하면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을 50% 할인해준다. BC카드 회원에게 종합이용권 본인 50%, 동반 3인까지 35% 할인가에 판매한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메인수조에 조성된 '보름달 포토 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15일까지 메인수조에서 '보름달 포토존'을 운영한다. 특히 오후 12시30분, 3시30분 등 하루 2회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들이 수조 내 보름달을 보며 관람객과 함께 소원을 빌고, 절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입장 시 제공되는 아쿠아리움 캐릭터 엽서에 소원을 적어 응모함에 넣으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캐릭터 스티커, 레고 폴리백 등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이색적인 '생태 설명회'를 진행한다. 아쿠아리스트가 바다사자, 펭귄, 수달 등 귀여운 해양생물에게 한가위 잔칫상과 해산물이 가득한 송편 먹이를 준다.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마스코트인 흰고래 '벨루가' 모양을 본뜬 쿠키를 증정한다.

입장객과 함께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빌어보는 시간도 마련한다.

한가위 가족 우대로 3인 입장권(어른 2명, 아이 1명)을 5만9000원, 4인 입장권(어른 2명, 아이 2명)을 7만3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BC카드 회원에게 입장권을 본인 40%, 동반 3인까지 30% 할인해준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서울스카이의 '스카이 맵핑쇼'

◇서울스카이

국내 최고 높이의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지상 위 약 500m 상공에서 추석 보름달을 볼 수 있어 가족이 나들이하는 데 최적의 장소다.

'한가위 실버 가족 우대' 혜택으로 입장권을 만 65세 이상 고객 1인 이상 포함 3인 가족에게 총 5만8000원, 만 65세 이상 고객 2인 이상 포함 4인 가족에게 7만7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입장권, 사진 촬영·인화권 등으로 구성한 '가족 포토 패키지'를 3인권 7만5000원, 4인권 9만6000원에 판매한다. 각각 약 22% 할인한 가격이다.

'추석맞이 역귀성 고객 우대 행사'도 눈여겨볼 만하다. 15일까지 9월에 이용한 기차, 고속버스, 비행기 티켓 또는 예매 내용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본인과 동반 1인에게 각각 20% 할인 헤택을 제공한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롤로 할로윈 파티'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서울 은평구 진관동 롯데몰 은평점 3~4층에 자리한 국내 최대 규모 어린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추석 연휴 포함 10월27일까지 '해피 할로윈 축제'를 개최한다. 해적, 유령 댄서들의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롤로 할로윈 파티’, 방 탈출 콘텐츠 '미션의 방'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마련한다.

BC카드 고객에게 이달 말까지 성인 1인, 어린이 1인 등 2명이 2만원에 언더씨킹덤을 이용할 기회를 준다. '한가위 특별 가족 우대'를 통해 3인 가족(어른 2명, 아이 1명) 3만1000원, 4인 가족(어른 2명, 아이 2명) 4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게 한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김해 롯데워터파크

◇김해 롯데워터파크

경남 김해시 신문동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15일까지 '느린 우체통' 이벤트를 연다. 실외 의무실 옆 우체통에 가족에게 전하는 엽서를 예쁘게 꾸며 넣으면 한 달 뒤 가족에게 배달해준다. 엽서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ace@newsis.com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문화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