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카름초이스 1탄 나왔다, 제주에서 우정 여행 떠나볼까

등록 2024.04.30 09:17:1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제주다운 브라이덜 샤워 추천 명소' 4선 공개

[제주=뉴시스] 우장호 기자 = 제주시 한림읍 금능해수욕장 앞에 신비로운 미소를 머금은 돌하르방이 서 있다. 뉴시스DB woo1223@newsis.com

[제주=뉴시스] 우장호 기자 = 제주시 한림읍 금능해수욕장 앞에 신비로운 미소를 머금은 돌하르방이 서 있다. 뉴시스DB [email protected]

[제주=뉴시스] 우장호 기자 =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30일 카름스테이 마을 주민들과 선정한 ‘카름초이스 1탄: 제주다운 브라이덜 샤워 추천 명소 4선’을 비짓제주 홍보 채널과 카름스테이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제주의 마을에서 머물며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추천하는 테마 콘텐츠 ‘카름초이스’는 마을여행 브랜드 ‘카름스테이’와 마을 주민들이 엄선한 자체 기획 시리즈다.

제주도와 공사는 지난해 카름초이스를 총 5회 (제주 마을 독립서점, 영유아 행복 숙소 등) 공개했다. 인기에 힘입어 올해도 총 6회 공개할 예정이다. ‘카름초이스’는 이번 달부터 9월까지 매달 마지막 주에 공개된다.

이번 ‘제주다운 브라이덜 샤워 추천 명소 4선’은 인생의 큰 변화를 앞둔 예비 신부와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적한 마을에서 제주다운 우정 여행을 제안하고 있다.

브라이덜(신부의)과 샤워(소나기)를 합친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라는 단어는 신부를 향한 친구들의 우정이 소나기처럼 쏟아져 내린다는 의미다.

16세기 네덜란드에서 형편이 어려운 신부를 위해 친구들이 지참금과 결혼 물품을 모아 전하는 숭고한 우정의 모임에서 유래됐다.

오늘날에는 브라이덜 샤워가 고가의 선물을 전달하거나, 화려한 파티용품으로 꾸민 포토존, 고급 샴페인이 준비된 5성급 호텔에서 진행하는 초호화 이벤트로 변모했다.

인생의 가장 큰 변화를 앞두고, 지금까지의 인생에 가장 큰 의미를 준 친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것은 일상에서 벗어나 제주 우정 여행에서 길이 남을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다고 공사는 설명했다.

이번 ‘제주다운 브라이덜 샤워 추천 명소’에 선정된 4곳(숙소, 체험, 카페)에서는 우정 여행을 위해 5월 한 달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다운 브라이덜 샤워 추천 명소 4선’은 호스트에 대한 심층 취재를 통해 제작됐다. 도와 공사는 단순한 명소 소개 외에도, 숙소를 운영하는 호스트의 자발적인 할인 혜택, 추천 메뉴와 특별한 점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추천 명소 4선은 주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인 비짓제주 인스타그램과 블로그(www.blog.naver.com/jtowelcome), 페이스북(www.facebook.com/ejejulife), 카름스테이 홈페이지(www.visitjeju.net/kareumstay.com/kareumchoices-indiboo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