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닭띠, 모래 위에 집을 지은 격

등록 2015.02.02 00:01:00수정 2016.12.28 14:30:5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2월2일 월요일 (음력 12월14일·기유)
 
 ▶쥐띠 = 살아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 그러나 3·7·8월생은 지금 길이 쉬운 길이 아니다. 고생을 사서 한다지만 젊어서 한때. 집안 식구들도 생각해라. ㅂ·ㅈ·ㅎ성씨는 개·용·양띠와 언쟁을 피함이 좋다.

 ▶소띠 = 도움만 기대하지 말고 자기가 먼저 상대를 어떻게 잘 해줄까 하는 생각을 해야 대접받을 수 있다. 2·8·9월생 비록 힘이 들어도 차차 운이 열리니 기대하고 생업에 임하라. 사업가는 자금조달 어려움에 시달릴 듯. 노란색은 피할 것.

 ▶범띠 = 이리 뛰고 저리 뛰면서 내 일같이 처리하지만 좋은 소리 들리지 않는구나. 1·4·6·8월생 남의 일 함부로 참견하지 마라. 본인 탓이 아닌데 본인 탓이 된다. 쥐·토끼띠로부터 원망소리 들을 듯. ㅂ·ㅊ·ㅎ성씨는 직장에서 인심 잃고 인기도 떨어질 운.

 ▶토끼띠 = 남의 일에 간섭하다가 1·8·10월생은 곤경에 처할 염려 있다. 자기와 연관된 일이 아니면 나서지 말 것. ㅁ·ㅂ·ㅍ성씨 선의의 거짓말이 때로는 약이 될 때가 있는데 오늘이 그날이다. 투기는 초기엔 재미 본다.

 ▶용띠 = 3·6·10월생 직장인은 대인관계도 신경 써야겠지만 자기 계발에 박차를 가하는 게 좋을 듯. ㅅ·ㅈ·ㅊ성씨 지나친 신경 쓰지 말고 동업과 금전관계는 조심함이 좋겠다. 당신의 건강은 무척 상해 있다. 사업가는 투기를 삼갈 것.

 ▶뱀띠 = 새로 시작한 자영업이 남이 보기에는 알차 보이지만 속 내용은 빈 껍질뿐이구나. 2·3·8월생은 내용물을 보충하고 시작하면 성과가 몰라보게 달라질 듯. 현재는 인내가 필요. 무한한 힘과 성장이 숨겨져 있으니 하는 일 계속 노력하라.

 ▶말띠 = 손만 뻗치면 모두 협조자이니 오늘이야말로 외교수단, 인간접촉, 기타로비 활동 등에서 적극성을 발휘하면 2·4·7·8월생은 큰 성과 있겠다. 애정은 상대의 변심을 탓하기 전에 자신의 내면적인 약점의 보완에 심혈을 기울여야 할 듯. 파란색이 길.

 ▶양띠 = 요행을 바라지 말고 3·4·5월생은 힘써 노력하라. 남의 것을 탐내면 내 것부터 손실된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분수를 알고 자신의 진로를 결정해야 할 때. ㄴ·ㅇ·ㅈ성씨 상대를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면 멀어졌던 사람도 귀인이 될 수 있을 듯. 투기는 불길.

 ▶원숭이띠 = ㄱ·ㅈ·ㅁ성씨 애정은 눈치만 살피지 말고 자기 속마음을 털어놓는 게 좋다. 상대는 사소한 일로 오해를 한 것이니 대화가 필요한 시점. 2·6·9월생은 신규 사업은 손대지 마라. 경험을 쌓은 후에 시작해도 늦지 않다. 북·동쪽 길.

 ▶닭띠 = 모래 위에 집을 지은 격이니 ㄱ·ㅂ·ㅎ성씨는 지금까지 끌어오던 일을 후회하고 가슴 칠 일이 생긴다. 심신이 피곤해지기 쉬운 때니 건강에 주의할 것. 7·8·9월생은 부상·관재·벌금에 관련된 일이 있다. 노란색은 삼가라. 자신이 나약해지는 색이다.

 ▶개띠 = 오늘 6·8·11월생은 정말 살맛 나는 하루다. 직장인·공직자는 승진할 기회가 마련되고 사업가는 적극적인 자세이면 교섭도 원만하게 이뤄질 듯. ㄱ·ㅁ·ㅊ성씨 중 자격증 시험을 준비했던 사람은 결과가 좋겠다. 과감히 도전하라.

 ▶돼지띠 =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지 말고 유대관계를 원만히 하면 1·4·9·12월생은 직장에서 좋은 소식 들리는 날이다. 59년생 ㄱ·ㅈ·ㅊ성씨 남성은 떠난 사람 찾으려 말고 현 위치에서 아이들 생각하여 냉철한 판단이 필요할 때. 의연한 자세로 때를 기다려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