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경제

업그레이드 된 가슴크림 비바크림프라임, 여성들 문의 증가

등록 2014.06.27 17:00:00수정 2016.12.28 12:58:4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비바

【서울=뉴시스】민기홍 기자 = 여름이 시작되면서 가슴 볼륨을 높이기 위한 여성들의 노력이 한층 심화되고 있다. 수술 없이 가슴커지는 방법이나 가슴 키우는 방법, 가슴 크게하는 방법, 가슴 키우는 마사지방법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슴 볼륨감 증대에 노력을 기울이는 모습이다.

최근에는 작은 가슴, 빈약한 가슴, 처진 가슴, 벌어진 가슴 때문에 작은가슴콤플렉스로 고민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바르기만 하면 가슴 사이즈가 증대되는 ‘가슴크림’에 대한 관심도 크게 높아지고 있다. 기존의 고급가슴크림으로 대표됐던 비바가슴크림이 얼마 전 업그레이드 된 ‘비바크림프라임’ 제품을 선보이면서는 관련 시장이 더욱 커지고 있는 모습이다.

비바크림프라임을 출시한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비바크림프라임은 기존의 비바크림플러스에 미백과 주름의 효과가 더해진 제품”이라며, “이 제품이 출시됐다는 애기가 번지면서 여성들의 문의가 늘어 현재 물량 확보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고급가슴크림으로 알려진 비바크림은, 가슴탄력효과가 있는 가슴확대크림 중에서도 5년 간 공들여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공법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고급 가슴크림 추천 제품으로, 국내에서 가슴크림분야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공법은 보르피린 성분을 압축하여 대폭 증가시켜 첨가시킨 것으로, 비바크림에는 보르피린 성분 외에도 히알루론산이 더 들어 있어 그 효능이 더욱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아 왔다.

더구나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비바크림프라임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카셀린(소시지나무열매추출물)의 2가지 추가성분이 보강되어 가슴 증식 효과 외에도 가슴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기능까지 더해져 더욱 강력한 가슴 마사지 크림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업체측은 “비바크림프라임은 기존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기존 비바크림플러스의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 공법을 바탕으로 2가지 추가성분과 미백, 주름개선기능을 보강해 탄생했다. 이 제품은 기존의 판매 수준을 훌쩍 뛰어 넘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바크림은 전 세계 12개국으로 수출되어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으며, 가슴확대크림효과, 가슴탄력크림효과, 가슴마사지크림효과, 가슴 커지는 크림효과, 처진 가슴 키우는 크림효과, 가슴확대마사지크림효과에 대해 고객들 스스로 ‘솔직한 가슴크림 후기’를 남기면서 우수성을 증명해 주고 있는 제품이다.

기존 비바크림플러스는 스토리온 우먼쇼 협찬 제품으로 선정되었고, 가격이 저렴한 유사제품과 차별화된 고급가슴크림으로 인정받아 왔으며, 먹는 캡슐 비바밸런스업 제품과 가슴확대기구 업플C/D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비바크림프라임 정품 및 비바밸런스업과 업플C/D 제품 구입은 가슴크림 파는 곳 가슴크림전용쇼핑몰 비바코리아(www.vivakorea.net)에서 구매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