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원추 오늘의운세]뱀띠, 사랑의 위기 & 기회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7-09-15 00:01:00  |  수정 2017-09-15 00:25:16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9월15일 금요일 (음력 7월25일 을사)

▶쥐띠= 무슨 일이든 급하게 서두르지 마라. 지금은 때가 아니니 수양하며 기다림이 좋을 듯. 애정은 삼각관계로 이어질 수. 용기있는 자 만이 사랑을 쟁취할 수 있다. 망설이지 말고 과감히 접근하여 내것은 내가 챙겨라. 북, 서쪽이 길함.

▶소띠= 막혔던 일이 뜻밖에 술술 풀려나가는구나. 급하게 일을 이루기보다는 착실하게 서행으로 한발씩 올라가라. 결혼 상대가 아닌 이성의 접근에 주의. 후일 후회할 일 생길 듯. 제지나 의류업 종사자는 길하니 전진할 것.

▶범띠= 새로 시작하는 일 모두 순조로우나 지출이 너무 많아 걱정되는구나. 돈 관리는 여자에게 맡기고 자기 일에만 충실할 때 대업으로 이어질 듯. 쥐, 말, 토끼띠가 배필이며 8월생은 2, 11월생을 피하는 것이 좋겠다.

▶토끼띠= 과욕을 버리고 분수대로 대처하면 중단 없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겠다. 그러나 한 순간 다른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 또 금물이다. 3, 5, 9월생 정신적인 피로로 건강이 염려되니 일찍 귀가하여 자녀들과 시간을 함께 하라.

▶용띠= 무리하지 말고 순리를 지켜 나가라. 자만이 모든 일을 그르칠 수. 마음의 동요를 일으키지 말고 현상 유지에 신경 써야겠다. 나는 좋아하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나를 멀리하는 애정운. 스스로를 되돌아볼 것.

▶뱀띠= 하고자 하는 일 자신 없다고 망설이지 마라. 소기의 목적이 이루어지는 길일이다. 오후보다 오전에 이득이 있겠다. 힘든 일은 주위에 도움을 청하면 해결될 듯. 애정의 고민이 시작되지만 위기를 모면할 기회도 함께 주어질 듯.

▶말띠= 주위의 영향으로 변동수가 있구나. 도움 준다고 일확천금의 꿈은 꾸지 말라. 서서히 운이 열리는 입구에 다다랐으니 열과 성을 다해 쌓아올려라. 9, 10, 12월생 금전문제로 고심. 동쪽사람에게 협조를 구할 것.

▶양띠= 고난을 헤쳐 온 끈질긴 승부욕으로 매사에 임하라. 삶에서 어려운 부분은 스스로 해결하라. 과거의 고난을 거울삼아 현실에 더욱 충실할 때 사랑하는 가족들도 웃음꽃 피우겠다. ㄱ, ㅇ, ㅁ성씨 최선 만이 모두를 위하는 길임을 알라.

▶원숭이띠= 새로운 시작보다는 현재의 위치에 안주함이 좋을 듯. 동료와 사사로운 언쟁은 피하고 협력을 이룰 때 기대이상의 성과가 있겠다. 1, 4, 9월생 육체적 피로가 따르니 컨디션 조절 잘할 것. 지나치게 신경을 쓰다 건강을 잃을 수 있다.

▶닭띠= 불황 상태이니 마음이 답답하겠지만 지난 것을 잊고 새로운 것을 준비하는 자세로 임하라. 애정과 자녀 문제에 지혜롭게 대처해 나감이 옳을 듯. 모든 문제는 대화로 푸는 것이 현명하다. 감정적으로 대하다가 후회할 일 생길 수.

▶개띠= 계속적인 노력이 있다면 눈에 보이는 성과가 따르겠다. 세상의 눈에는 신경 쓰지 말고 현재대로 밀고 나가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을 듯. 기회를 포착하라. 행운은 항상 오는게 아니다. 밤길 운전 조심. 4, 5, 6월생 남쪽 길.

▶돼지띠= 하는 일이 힘이 들어 중도에 포기할 수 있으나 곧 새운이 열리니 자기수양에 힘쓸 것. 대인관계에서 방심은 금물. 쉽게 생각하고 쉽게 처리해서는 실적을 기대할 수 없음을 알라. 4, 9, 11월생 애정으로 기쁜 일 생길 수.

구삼원 원장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사회 핫 뉴스

피플

"아시안투어는 스타 배출 등용문…
 한국인 멤버 늘어나길"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