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레전드 샴페인부터 빈티지 와인까지"…와인나라 최대 68% 할인

등록 2024.03.18 10:50:4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와인나라, 봄 정기 와인장터 진행

샤또 마고·알마비바 유명 와인도 할인

[서울=뉴시스] 아영FBC 와인나라 봄장터. (사진=아영FBC 제공)

[서울=뉴시스] 아영FBC 와인나라 봄장터. (사진=아영FBC 제공)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는 할인행사 봄 정기 '와인장터'를 진행한다고 18일 알렸다.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진행하는 와인나라 봄 정기 '와인장터'는 올해로 20년 이상 꾸준히 진행해 온 와인나라의 대표적인 할인 행사다.

올해는 와인뿐 아니라 위스키의 인기로 판매 수요가 더 늘어날 것을 대비해 물량과 종류를 대폭 늘렸다.

그랑 크뤼 와인, 수퍼 투스칸, 컬트 와인처럼 와인 애호가들에게 널리 알려진 명품 와인부터 가성비는 물론 매일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의 와인까지 다양한 장르의 와인을 만날 수 있다. 판매행사도 다변화해 박스특가 상품, 매장단독 이벤트 상품, 장터 한정세트 등을 준비해 장터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터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와인세트는 미국의 대표적인 와인들, 전설적인 샴페인 빈티지를 엄선해 구성했다.

정통 나파밸리 와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풀바디 레드와인 세트(케이머스 나파밸리 카베르네소비뇽, 프리아스 레이디 오브데드)와 블렌딩 레전드 샴페인 세트(샴페인 아마존 드 팔머, 크룩 171에디션)를 포함해 총 4종의 장터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매장 단독행사는 매장별로 단 1병만 남은 상품부터 올드 빈티지까지 와인나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모엣 샹동 그랑 빈티지 세트(1988,1998,1908), 샤또 마고 (2012), 샤또 무통 로칠드(2014), 알마비바(2019), 라피트 로칠드(2017)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와인들을 극소량 선보이며 그 외에도 구하기 힘든 빈티지 와인을 보유해 판매할 예정이다.
 
'클래식 보르도 스타일 나파 레드 세트'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 와인장터 기간 고든 앤 맥패일(Gordon & MacPhail, G&M) 시리즈, 막탈라, 벤로막, 올드퍼스, 웨스트콕, 칸모어를 비롯해 최고급 위스키 한정 수량 준비하여 위스키 매니아들을 위한 특별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와인나라는 이번 '와인장터'에 앞서 장터에 판매될 와인리스트 중 65종을 선별해 아영FBC 신관 아카이브 룸에서 '봄장터 와인 시음회'를 15일 개최 했다. 티켓 판매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300명 넘는 고객들이  방문해 와인 시음은 물론 상품 문의와 구매상담 등이 활발히 진행됐다.

이권휴 와인나라 대표는 "와인이 ‘대중의 문화 기호품’으로 자리잡게 되면서 매년 꾸준히 진행해 온 와인 장터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졌는데 이러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 와인장터의 판매 리스트와 물량을 엄선해 준비했다"며 "세계적인 명품 와인, 위스키부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을 엄선해 특별가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와인나라 봄 정기 와인장터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와인나라 직영 매장에서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