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세상 즐거움 모두 새로운 아이파크몰 1층에

등록 2020.02.21 15:30:0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21일 패션·리빙파크 리뉴얼 오픈

빵·버거·패션·아트·슈퍼카 등

[서울=뉴시스]아이파크몰 패션파크 1층 '슈퍼카 전시회'

[서울=뉴시스]아이파크몰 패션파크 1층 '슈퍼카 전시회'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HDC아이파크몰이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아이파크몰이 고객 최접점인 패션파크와 리빙파크 1층 공간을 모두 리뉴얼해 2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이파크몰에 따르면, 빠르게 변해가는 유통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오프라인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고객이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들로 아이파크몰 1층을 채웠다.
  
아이파크몰 1층에는 글로벌 SPA 브랜드를 비롯해 수제 버거, 베이커리, 카페, 플라워 숍 등이 들어섰다. 기존 유통점 1층 MD 구성과 전혀 다른 콘셉트의 콘텐츠들이다.
 
[서울=뉴시스]아이파크몰 패션파크 1층 '타르틴 베이커리'와 '자라' 앞 공간

[서울=뉴시스]아이파크몰 패션파크 1층 '타르틴 베이커리'와 '자라' 앞 공간

 
먼저 패션파크 1층이다.

뉴욕타임스가 '세계 최고의 빵'이라고 극찬한 '타르틴 베이커리', 수제버거 열풍을 일으킨 미국 뉴욕의 유명 버거 체인점 '쉐이크쉑 버거'(2월22일 오픈) 등을 입점 시켜 아이파크몰을 세계 최고의 빵과 트렌디한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는 '빵지 순례 명소'로 통하게 공간을 기획했다.

스페인의 세계 최대 패션 그룹 인디텍스(Inditex) 대표 브랜드인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ZARA)가 1600㎡(480평) 규모로 리뉴얼 오픈한다. 남녀 의류 섹션을 확장하고, 키즈 섹션을 추가한다. 자라의 최신 매뉴얼이 적용되고, 동작 감지 센서 탑재 피팅 룸을 갖추는 등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인 매장이다.  

아이파크몰 리뉴얼 오픈 기념 '슈퍼카 전시회'가 3월10일까지 열린다.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S' '페라리 슈퍼 패스트' '벤틀리 벤테이가' '벤틀리 GT' 등이 위용을 뽐낸다. 방문객은 평소 책자 등에서 보던 슈퍼카들을 직접 관람하고, 구매 상담을 할 수 있다. 슈퍼카 전시회가 끝난 뒤에는 전기차, 에코차 등 '친환경 자동차' 전시가 이뤄질 예정이다.
 
[서울=뉴시스]아이파크몰 리빙파크 1층 '아방트 카페’

[서울=뉴시스]아이파크몰 리빙파크 1층 '아방트 카페’ 


다음은 리빙파크 1층이다.

갤러리 콘셉트의 ‘아방트 카페’가 자리 잡았다. 리빙파크 1층 전체를 아우를 만큼 넓은 공간이다. 음료를 판매하지만, 방문객은 누구나 국내 유명 작가들의 예술 작품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아이파크몰 내 '만남의 광장'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방문 고객에게 기존 쇼핑몰의 익숙함이 아닌, 전혀 새롭고, 의외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와 같은 변화를 시도하게 됐다"며 "아이파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한 콘텐츠를 통해 몰링의 즐거움을 더 많이 선사하겠다"고 약속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