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격리도 면제되는데 몰디브에서 모히또?…호텔리조트 5선

등록 2022.03.16 06: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몰디브, 2021년 방문객 132만명…전년比 2.6배↑

[서울=뉴시스]몰디브 (사진 = 몰디브 관광청) 2022.3.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몰디브 (사진 = 몰디브 관광청) 2022.3.1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오는 21일 해외 입국자들의 국내 격리가 면제되면서 자유로운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1000개가 넘는 섬으로 이루어진 '안전한 지상낙원 몰디브'는 섬당 하나의 리조트가 지어져 있어 프라이빗하고도 안전한 여행을 즐기기에 최고의 목적지로 꼽힌다.

16일 몰디브 관광청에 따르면 지난해 몰디브 방문객 수는 약 132만명으로 전년도 50만명보다 약 2.6배 증가했다. 코로나19 사태 이전인 2019년 한 해 동안 몰디브를 찾은 관광객 수는 170만명이었던 점을 고려하면 놀라운 회복세다.

또한 방문객의 평균 숙박일수가 2019년 6.3일에서 2021년 8.7일로 증가했다. 현재까지 여행객 수는 벌써 10만명이 넘으며 증가 추세는 계속될 전망이다.

증가하는 여행 수요에 맞춰 올해 몰디브에 오픈하는 신규 호텔과 리조트 5곳을 소개한다.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앤 스파

글로벌 호텔 브랜드 힐튼이 올해 여름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리조트 앤 스파를 오픈한다. 아밍기리 섬에 오픈하는 이번 리조트는 몰디브에 위치한 4번째 힐튼 브랜드로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109개의 프라이빗 풀빌라와 6개의 식음업장으로 구성된 아밍기리는 샴페인과 칵테일을 주력으로 하는 성인 전용 바인 '이든(Eden)'과 아이들을 위한 '리퓰(Re-Fuel)'이 포함돼 커플뿐만 아닌 가족 단위 고객에게도 매력적이다. 스파에는 임산부, 신부 및 커플을 위한 마사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

[서울=뉴시스]몰디브 (사진 = 몰디브 관광청) 2022.3.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몰디브 (사진 = 몰디브 관광청) 2022.3.1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아바니 파레스 몰디브

오는 8월 아바니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이 처음으로 몰디브에 선보이는 아바니 파레스 몰디브가 개장한다. 벨라나 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아바니 파레스 몰디브는 200개의 스탠더드 객실과 빌라 그리고 6개 이상의 식음업장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디자인 포 라이프(Design For Life)'를 테마로 한 로비는 공동생활 공간으로서 리셉션, 라운지, 회의 공간과 식음업장이 합쳐진 복합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부대시설로는 아바니스파, 아바니키즈 등이 들어선다.

노바 몰디브

몰디브의 아름다운 사우스 아리 아톨에 노바 몰디브가 오는 4월1일 오픈한다. 과거 바카라팔히에서 노바 몰디브로 이름을 변경하고 새 단장을 마친 끝에 오픈을 앞둔 노바 몰디브는 76개의 빌라가 10가지 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모든 객실에는 킹사이즈 침대와 함께, 레인 샤워, 애플티비와 초고속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고 친환경 욕실 어메니티가 비치된다. 식음업장으로는 메인 주방 '소울 키친'을 비롯해 그릴 전문점 '플레임스', 수상 테판야키 레스토랑 '미주', 메인 바인 '윙크 바'와 수영장 바 '솔리스'가 오픈한다.

부대시설로는 에스케이프(Eskape) 스파와 24시간 이용 가능한 헬스장이 있으며, 이외에도 노바 몰디브가 위치한 사우스 아리 아톨은 스노클링을 하기에 위치적 장점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다.
[서울=뉴시스]몰디브 (사진 = 몰디브 관광청) 2022.3.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몰디브 (사진 = 몰디브 관광청) 2022.3.1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에메랄드 파라푸쉬 리조트 앤 스파

올 인클루시브 5성급 리조트인 에메랄드 파라푸시 리조트 앤 스파가 라 아톨에 오는 6월 오픈한다. 면적 7만㎡ 크기의 프라이빗 산호섬에 위치한 이곳은 수상 비행기로 벨라나 국제공항에서 50분이 소요된다.

80개의 빌라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변의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파라푸쉬의 시그니처 '디럭스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의 일부로 5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가 들어선다.

스포츠 및 피트니스 애호가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 파라푸쉬는 숲속에 숨겨진 에메랄드 스파, 헬스장, 스포츠 센터와 더불어 수상 스포츠와 다이빙 시설이 재미를 더한다.

식스 센스 카누후라

최고급 럭셔리 호텔 브랜드 식스 센스가 올해 말 라비야니 환초에 식스 센스 카누후라를 오픈한다. 카누후라는 식스 센스 라무(Six Senses Laamu)의 자매 호텔로, 말레 국제공항으로부터 수상 비행기로 40분 거리에 위치한다.

총 80개의 프라이빗 수중 빌라와 비치 빌라로 구성될 예정이며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넓은 패밀리 빌라도 준비되어 있다. 각 빌라는 일출 또는 일몰을 볼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다.

이외에도 40여개의 다이빙 스팟과 식스 센스의 최첨단 스파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수상 액티비티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리조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