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하계 인턴 지금 신청하세요" 게임·IT 업계 인턴 모집 활발

등록 2022.05.05 15:45: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하계 인턴 지금 신청하세요" 게임·IT 업계 인턴 모집 활발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엔씨소프트, 넷마블, 우아한형제들 등 게임·IT업계 인턴 채용이 한창이다.

취업플랫폼 캐치 채용 공고에 따르면 게임업체 엔씨소프트, 넥슨네트웍스, 넷마블과 IT업체 우아한형제들, 윅스모바일, NHN 등은 현재 하반기 인턴을 모집 중이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12일까지 ▲비즈니스 ▲디밸롭먼트 ▲매니지먼트 서포팅 ▲시스템&인포메이션 분야에서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 합격자는 7월부터 7주간 근무하게 되며 최종 평가를 통해 선발된 우수한 인턴은 다음해 신입사원으로 입사한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NC TEST ▲면접 ▲최종합격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IT관련 직군은 코딩테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분야별로 성적이 가장 우수한 사람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넥슨네트웍스는 오는 16일까지 게임서비스분야에서 총 두 자리 수 규모로 채용전환형 인턴 모집을 진행한다. 합격자는 6월 중 입사해 6개월 간 인턴으로 판교 사옥에서 근무한다. 고객과 게임의 현황을 파악해 알맞은 솔루션을 마련하고 서비스를 제안, 개선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넷마블도 9일까지 ▲사업PM ▲개발 ▲QA ▲데이터분석 ▲데이터엔지니어 ▲AI분야에서 하계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9월부터 근무가 가능한 사람, 기졸업자 또는 3월 졸업예정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전형 일정은 ▲지원접수 ▲온라인 코딩 테스트 ▲면접전형 ▲인턴십 ▲최종합격 및 입사 순이다. 서류는 9일 오후 5시까지 제출 가능하다. 인턴십 종료 후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코딩테스트는 관련 직무만 진행한다.

우아한형제들에서는 9일까지 ▲PM ▲사업기획 ▲마케팅 ▲MD ▲영상PD ▲사회공헌 등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합격자들은 28일부터 8주간 실습을 진행한다. 도서상품권, 배민 앱 쿠폰, 웰컴키트, 재택교육 지원금, 장학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9일 오후 4시 배달의 민족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설명회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네이버 업무용 협업 플랫폼인 웍스모바일에서도 9일까지 하계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SW개발 ▲서비스기획·운영 ▲글로벌 콘텐츠 사이트 기획·운영이다. 지원자격은 경력 2년 미만의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 7~8월 8주 인턴십 참여가 가능한 사람 등이다.

NHN에서도 9일까지 ▲재무 ▲전략 ▲인사 분야에서 총 두 자리 수 규모로 채용전환형 인턴을 모집한다. 합격자는 판교에 위치한 NHN 본사에서 근무한다. 인턴 기간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자격 요건은 학사 졸업 예정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라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턴입사 순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