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한국 안착 청신호…폴라x설현 '시네마틱 필름' 인기 [팔레트]

등록 2023.12.10 15:28:3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한국 시장 론칭 기념…100년 역사 브랜드 메시지 영상화

독자 안티에이징 성분 '로스마놀' 함유 'B.A 라인' 소재

일정액 이상 구매 시 '00942 시크릿박스' 증정 프로모션

배우 설현이 주연한 '폴라 시네마틱 필름' 한 장면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설현이 주연한 '폴라 시네마틱 필름' 한 장면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100년 역사의 일본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폴라'(POLA)가 배우 설현과 함께한 '시네마틱 필름'이 최근 공개된 이후 주목받고 있다.

폴라는 올해 한국 시장 론칭을 기념해 'Stay beautiful, no matter what'(어떤 상황에서도 빛나는 피부가 가장 강력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영상화했다.

특히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으로 지상파 TV 캠페인까지 전개하고 있다.

이 필름에서 설현은 주인공인 스파이 '폴라'로 열연했다.

그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리얼함을 가득 담은 특별 세트장에서 촬영하고,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의 무술팀이 참여하는 등 수준급 영상미와 스타일리시 액션의 조건을 마련한 폴라 측의 기대에 부응해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동시에 몸을 아끼지 않은 채 격투신 등 파격적인 모습도 선보였다.

극중 폴라가 혈투를 벌여 알아낸 암호 '00942'는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즈'(The Best Cosmetics Awards)를 비롯해 무려 331회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폴라의 '안티에이징 시크릿 코드'다.
배우 설현이 주연한 '폴라 시네마틱 필름' 촬영 모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설현이 주연한 '폴라 시네마틱 필름' 촬영 모습 *재판매 및 DB 금지


여기에 등장한 'B.A 워시'와 'B.A 밀크'는 피부 타입과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LINC00942와 결합해 막강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내는 독자 개발 성분 '로스마놀'을 함유한 'B.A 라인'에 속한다.

B.A 워시(100g)는 단순한 클렌징을 넘어 피부 당화를 방지하고, 항산화 효과를 통해 다음 단계 화장품의 침투력을 높여주는 부스팅 클렌저다.

B.A 밀크(120㎖)는 항당화 안티에이징 오일을 함유한 벨벳 코팅 밀크 에센스다. 각질층을 촉촉하게 만들고, 부드러운 코팅막을 형성해 피부를 탄력 있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B.A 그랑럭스 IV'(50㎖)는 하이엔드 럭셔리 세럼이다. 활동과 휴식을 반복하는 피부 생체 리듬에 작용해 광채와 탄력을 선사한다. 초고가임에도 호응을 얻고있다.
 
배우 설현이 주연한 '폴라 시네마틱 필름'의 한 장면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설현이 주연한 '폴라 시네마틱 필름'의 한 장면 *재판매 및 DB 금지


폴라는 시네마틱 필름 공개 기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폴라 글로벌 본사는 "마케팅 활동을 전혀 하지 않고, 품질과 서비스로 승부한다"는 원칙을 깨고, '00942 시크릿박스'를 준비했다. 한국 시장을 얼마나 중요시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박스엔 B.A 라인 대표 제품들을 담았다. B.A 그랑럭스 IV 샘플도 들었다.

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에서 일정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