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시총 1위…25년 7개월만
[서울=뉴시스]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 기업으로 올라섰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SK하이닉스는 22일 오후 2시 현재 전 거래일보다 4.45% 오른 288만원을 나타내고 있다. 시가총액은 2057조5717억원으로, 삼성전자(2049조1207억원)을 앞섰다. 삼성전자는 0.99% 하락한 35만500원을 나타내고 있다. (그래픽=전진우 기자)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