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황토한우' 제대로 알렸다, 제1회 합천황토한우축제
![[합천=뉴시스] 합천군청 제1회 합천황토한우축제 개막시에 김윤철 합천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3/10/15/NISI20231015_0001386205_web.jpg?rnd=20231015123042)
[합천=뉴시스] 제1회 합천황토한우축제 개막식에서 김윤철 합천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재판매 및 DB 금지
‘맛보이~소, 해보이~소, 사보이~소’를 주제로 한 축제는 합천축협이 주최·주관하고 합천군이 후원했다. 합천군 한우 브랜드 '합천황토한우'를 전국에 널리 알리는 성공적인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초청 가수, 관내 예술단체 공연 등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합천황토한우의 역사를 볼 수 있는 홍보관, 사진전시회 부스를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다채로운 행사와 더불어 부드러운 육질과 우수한 풍미를 자랑하는 합천황토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었던 이번 축제는 방문객들의 눈, 귀, 입, 코 모두를 만족시켰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합천황토한우축제 방문객들에게 감사하다”며 “합천군은 수려한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합천황토한우’라는 경쟁력 있는 한우 브랜드가 있다는 것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