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대만서 잘 지내…아내 서희원과 영어로 대화"
[서울=뉴시스] 구준엽 2023.07.31 (사진=유튜브 캡처)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클론 출신 구준엽이 결혼 후 근황을 전했다.
구준엽은 최근 유튜브 채널 '김영철의 투머치TV'-'구준엽 결혼 후 최초등장!' 편에 출연했다.
영상에서 구준엽은 "대만에서 활동하고 있다. DJ도 하고 방송도 몇 개 찍었다"며 "집에서 그림도 그리고 음악도 만들고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김영철은 "형수님도 잘 지내시냐"고 물었고, 구준엽은 "잘 지내고 있다"고 답했다.
구준엽은 대만의 맛집을 묻는 김영철 질문에 "난 잘 모른다. 대만 와서 내가 뭐 알아야 돌아다니지 않겠나. 밤에 저녁때야 희원이랑 저녁 먹으러 나갈 때도 있나? 어두워서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고 말했다.
이어 김영철은 "국내 활동은 왜 tvN '유퀴즈 온더 블럭' 하나 밖에 안 했냐"고 물었고, 구준엽은 "방송에서 '로맨틱 가이'로 할 거 아니냐. 그런 게 너무 싫었다"고 답했다.
구준엽은 "최근 중국어 개인 레슨도 한다"며 "(아내와 대화할 때) 메인 언어는 영어다. 희원이가 한국어 단어, 내가 중국어 단어로 섞어서 말을 하기도 한다. 아내가 나 중국어하는 것보다 한국말을 잘한다"고 밝혔다.
구준엽은 20년 전 연인 관계였던 대만 배우 서희원과 지난해 3월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를 마쳤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