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이상민, 69억 빚 갚고 일본 즉흥여행 "이젠 가격표 안 본다"

등록 2024.04.17 00: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 (사진=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2024.04.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 (사진=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2024.04.1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이 69억7000만원 빚을 청산한 후의 근황을 밝혔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이상민과 댄스듀오 '컨츄리꼬꼬' 출신 탁재훈, 배우 임원희, 개그맨 김준호가 식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탁재훈은 이상민에게 "왜 1박2일로 일본 오사카에 갔냐"고 물었다. 이상민은 "'다음주에 1박2일로 일본이나 갔다 올까?'가 내 로망이었다"고 답했다. "김준호 덕분에 로망을 실현할 수 있었다. 김준호의 지인이 오사카에서 호텔을 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김준호는 "나는 형(이상민)이 (호텔까지) 전철이나 버스를 타고 갈 줄 알았다. 근데 택시를 타면 호텔 값보다 더 든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오사카에 제대로 여행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옛날에 탁재훈 형을 잡으러 처음 갔는데, 그때는 넉넉할 때였다"고 회상했다.

이상민은 공항에서 호텔까지 이동하는 데 택시를 탔다고 밝히면서 "택시비가 갈 때 2만엔(한화 18만원)이 들었다. 밥값은 1만700원, 맥주 2잔에 풀세트 안주가 나왔다"고 털어놨다. "가격표 안 보고 들어갔다. 안 보고 들어갔는데, 그 가격(1만700원)이었다. 이제 가격표 안 보고 막 들어간다"고 강조했다. 탁재훈이 그 이유를 묻자 이상민은 "이제는 넉넉하니까"라고 답했다. 탁재훈은 "다음주에 은퇴해야 겠다. 다음주에 딱 250억원이 된다"고 농담했다.

한편 지난 7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이 채권자와 마지막 작별 인사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상민은 "오래 걸렸어요. 형님"이라고 말한 뒤, 20년 만에 69억7000만원의 빚을 청산했다고 고백했다.
[서울=뉴시스] 지난 16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이상민, 탁재훈, 임원희, 김준호가 출연한 모습. (사진=SBS TV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2024.04.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지난 16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이상민, 탁재훈, 임원희, 김준호가 출연한 모습. (사진=SBS TV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2024.04.1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