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수본 직원들과 인사 나누는 문재인 대통령
[세종=뉴시스]추상철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이 11일 오전 정부세종청사 코로나19 중앙사고수습본부를 방문해 직원들과 인사하고 있다. 2020.09.11.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사진
이시간 핫뉴스
IT·바이오
많이 본 기사
뉴시스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