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빈·김명준, 설레이는 눈맞춤…'아이콘텍트'
[서울=뉴시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한 탤런트 이주빈과 김명준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제공) 2020.05.31. [email protected]
이주빈과 김명준은 다음달 1일 방송되는 '아이콘택트'에서 눈맞춤방에 마주 앉는다.
최근 녹화에서 이주빈은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2019)에 같이 출연했던 김명준에 대해 "안 보면 보고 싶고, 뭐 하나 궁금하고..."라고 평소 생각을 밝혔다.
김명준은 "만약, 연인이 된다면, 편한 친구 사이 같은 연인이 되지 않았을까?"라며 이주빈과 연인이 되는 상상을 해 봤다고 고백했다
눈맞춤방에 앉은 김명준은 이주빈에게 "무슨 일 있어?"라고 안부를 물었다. 이에 이주빈은 "우리 관계 얘기는 잘 못 했던 것 같아. 서로에게 솔직하게"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이주빈은 "네가 느꼈을지는 모르겠는데, 사실 그게 좀 오래 됐어"라며 속마음을 고백하기 시작했다. 김명준도 "같이 끝나고 밥 먹자기에, 그 때 약간, 조금은 느낌을 받았지"라고 털어놓았다.
이주빈은 '멜로와 체질'에서 인기 내림세인 여자 배우 '이소민' 역을 연기했다. 김명준은 고등학교 때 처음 만난 이소민의 매니저가 되려고 일진에서 나와 이소민 곁에 있다가 연인이 된 '이민준' 역을 맡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