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주말의 OTT]넷플릭스에 상륙한 WWE

등록 2026.01.03 06: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주말의 OTT]넷플릭스에 상륙한 WWE


[서울=뉴시스] 이종희 기자 = 1월 첫 주말 넷플릭스·티빙·웨이브 신작을 소개한다.

◇RAW·스맥다운(넷플릭스)

넷플릭스는 올 1월부터 프로레슬링 WWE(World Wrestling Entertainment)의 모든 주간 및 프리미엄 경기 스트리밍을 제공한다. WWE의 상징과 같은 주간 레슬링 프로그램 '스맥다운'과 'RAW'를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스맥다운'은 오는 3일 오전 10시, 'RAW'는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시청 가능하다. 'RAW'와 '스맥다운'은 링 위에 오른 슈퍼스타들이 탁월한 기량을 바탕으로 극적인 드라마를 선보이며 프로레슬링의 정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생중계로 펼쳐지는 챔피언십 경기와 예측 불가능한 박진감 넘치는 대결 속에서 WWE 슈퍼스타들은 치열한 경쟁을 지켜볼 수 있다.

◇얼굴(넷플릭스)

영화 ‘얼굴’은 앞을 못 보지만 전각 분야의 장인으로 거듭난 ‘임영규’와 함께 살아가던 아들 ‘임동환’이 40년간 묻혀 있던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임동환'은 아버지 '임영규'의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던 PD ‘김수진’과 함께 어머니의 죽음을 추적한다. 배우 박정민이 젊은 '임영규'와 아들 '임동환'을 맡으며 1인 2역을 선보인다. 권해효가 현재 '임영규'를, 신현빈·한지현·임성재가 각각 '정영희', '김수진', '백주상'을 연기한다.

[주말의 OTT]넷플릭스에 상륙한 WWE

◇스프링 피버(티빙)

'스프링 피버'는 동명 웹소설이 원작으로, 서울에서 충격적인 사건을 겪은 후 시골 학교에 내려온 고등학교 교사 '윤봄'과 순애보를 간직한 열혈 청년 '선재규'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연출한 박원국 감독과 '초면에 사랑합니다'를 집필한 김아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주연은 배우 안보현과 이주빈이 맡았다. 안보현은 기상천외한 행동으로 마을을 들썩이게 만드는 요주의 인물 '선재규'를 연기한다. 이주빈은 고등학교 윤리 교사 '윤봄'을 맡았다.

◇판사 이한영(웨이브)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사 이한영'은 거대 로펌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지성이 '이한영'을 연기한다. 박희순은 서울중앙지법 형사수석부장판사 '강신진', 원진아는 서울중앙지검 검사 '김진아'를 맡았다.

[주말의 OTT]넷플릭스에 상륙한 WWE

◇은애하는 도적님아(넷플릭스, 웨이브)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 '홍은조'와 그녀를 쫓던 조선의 대군 '이열'의 영혼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다. 배우 남지현이 '홍은조'를, 문상민이 도월대군 '이열'을 연기한다. 양반 아버지와 천민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얼녀이지만 강자들에게 쉽게 굽히지 않는 단단한 성품의 ‘홍은조’는 낮에는 평범한 의녀지만 밤에는 도적으로 바쁘게 살아가던 중 도산대군 '이열'을 만나게 된다. 이열은 도적 길동의 모습을 한 '홍은조'에게 마음을 빼앗기는 가운데, 모종의 사건에 휘말리며 그와 영혼이 뒤바뀌게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