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작년 연간 방문객 700만 돌파…역대 최다
백두대간 웰니스 전략 성과 결실…고객 감사 프로모션 대대적 전개

하이원 그랜드호텔 일대에서 펼쳐지는 불꽃쇼.(사진=강원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강원랜드는 지난해 웰니스센터를 리뉴얼 오픈하고, 백두대간의 산림자원을 활용한 차별화된 웰니스 콘텐츠를 강화하며 웰니스·스포츠·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웰포테인먼트(Wellfortainment) 리조트' 전략을 본격화해 왔다.
이 같은 전략이 성과로 이어지며, 하이원리조트는 지난해 연간 방문객 수 700만명을 기록, 개장 이후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강원랜드는 이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과의 감사의 여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2월 한 달간 하이원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리워즈 포인트 적립률을 기존 3%에서 6%로 두 배 상향하는 '리워즈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하이원리조트 내 주요 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미식과 레저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신규 오픈한 일식당 '린카'와 인기 레스토랑 '라비스타'의 2~3월 런치 메뉴에 대한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3월 말까지 부모를 동반한 미취학 아동에게는 워터월드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700만 방문 감사 2박 특가'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호텔 2박 숙박권과 리프트권 2매, 식음업장 15% 할인 혜택이 포함되며, 일리윤 로션을 기념 선물로 제공해 감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700만명의 고객이 하이원을 찾아주신 것은 하이원리조트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휴양지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웰니스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글로벌 복합리조트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