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포토

그래픽뉴스

[그래픽]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시총 1위…25년 7개월만

등록 2026.06.22 14:53:57수정 2026.06.22 14:55:2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 기업으로 올라섰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SK하이닉스는 22일 오후 2시 현재 전 거래일보다 4.45% 오른 288만원을 나타내고 있다. 시가총액은 2057조5717억원으로, 삼성전자(2049조1207억원)을 앞섰다. 삼성전자는 0.99% 하락한 35만500원을 나타내고 있다. (그래픽=전진우 기자) [email protected]

  • 기사원문 보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네이버 블로그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