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전 여자친구, 바람 피워서 헤어진 적 두 번"
![[서울=뉴시스] 13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장영란이 절친 정경미, 심진화와 회동해, 김동완을 위한 '연애조작단'을 결성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2023.12.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3/12/11/NISI20231211_0001434070_web.jpg?rnd=20231211143030)
[서울=뉴시스] 13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장영란이 절친 정경미, 심진화와 회동해, 김동완을 위한 '연애조작단'을 결성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2023.12.1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신화' 멤버 겸 배우 김동완이 방송인 장영란을 만나 자신의 연애 문제를 진지하게 진단한다.
13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4회에서는 장영란이 절친 정경미, 심진화와 회동해, 김동완을 위한 '연애조작단'을 결성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장영란은 신성·박소영 커플 탄생의 '일등공신' 개그우먼 정경미를 보자마자 극찬의 박수를 보낸다. 정경미는 "저도 여기까지 올 줄 몰랐다"며 겸손해한다.
개그우먼 심진화는 "요즘 두 사람의 결혼설이 세간의 화제"라며 "얼마 전 남편(김원효)이 사석에서 박소영을 만나 '좀 있으면 국수 먹겠는데'라고 떠보니까 박소영이 수줍어하면서…"라며 폭로한다.
반면 장영란은 "내가 매칭을 잘 못하는 것 같다"고 자기반성을 하면서 김동완의 소개팅을 두 사람에게 부탁한다. 이에 심진화는 "내가 개그맨 김기욱 결혼시켰잖아"라며 자부심을 드러낸다.
이에 김동완을 위한 '연애조작단'이 급 결성됐다. 장영란은 김동완을 보자마자 "정말 결혼하고 싶은 마음은 있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그러자 김동완은 "어떤 관계든 간에 항상 최악의 수를 염두에 두는 게 제 문제점인 것 같다"면서 "전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워서 헤어진 적이 두 번이나 있다 보니까, 그게 트라우마가 됐다"고 털어놓는다.
그러면서 "제가 혼자 있는 시간을 중요시하니까 (한 달 정도까지) 안 만난 적도 있다. 친구들도 '한 달에 한 번 보는데 당연히 바람이 나지 않겠냐'라고 하더라"라고 덧붙여 모두를 경악케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