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제니 "학교가 아주 시끌시끌하네"
[서울=뉴시스] 12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tvN 예능물 '아파트 404' 최종회는 '아파트 옆 고등학교 편'이 그려진다. (사진=tvN '아파트404' 제공) 2024.04.1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그룹 '블랙핑크' 멤버 겸 솔로가수 제니가 고등학생으로 변신한다.
12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tvN 예능물 '아파트 404' 최종회는 '아파트 옆 고등학교 편' 특집으로 꾸며진다. 게스트로 개그맨 조세호와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연준이 함께한다.
이날 먼저 멤버들은 교복을 입고 2003년의 고등학생으로 분했다. 교복과 함께 가방, 패딩 등 2000년대 초반 유행했던 아이템들이 등장한 가운데 제니는 긴 생머리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패셔니스타의 아우라를 드러냈다.
또한 지난 4회에 출연했던 연준이 다시 등장했다. 연준은 영화 '늑대의 유혹'(2004)을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학교 복도에서 다른 학생과 난투극을 벌여 이목을 끌었다.
더불어 조세호는 멤버들과 등굣길부터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했다. 등교할 때부터 방대한 세계관에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이던 조세호는 거친 몸싸움이 일어나는 학교 분위기에 "이 학교가 액션스쿨이냐"라며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조세호는 학교 곳곳에 자리 잡은 수상한 이들에 대해 "이분들도 학생이냐"고 의심했다. 제니는 "학교가 아주 시끌시끌하네"라며 과몰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