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앵글]제천교육 '함께하는 사랑 캠페인'

【제천=뉴시스】강신욱 기자 = 15일 충북 제천고등학교 교문에서 제천교육지원청 Wee센터가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신학기 맞이 Good morning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2017.03.15. (사진=제천교육지원청 제공) [email protected]
장병석 교육장과 직원들은 등교하는 800여 명의 학생에게 하이파이브와 응원의 말을 전하고 정성이 담긴 간식을 나눠줬다.
제천Wee센터 전문상담인력과 학교 교사들이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17일에는 명지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 행사는 누구든지 닥칠 수 있는 위기에 대비, 서로 소통하고 협력해 해결할 수 있는 사랑 나눔의 장이다.
Wee센터 관계자는 "생명 존중과 학생 자살, 학교폭력,학업 중단 등 위기상황 예방과 학교 적응력 향상을 위해 학생들에게 신학기 활력을 주고 지친 마음에 사랑을 전달하고자 행사를 열었다"고 말했다.

【제천=뉴시스】강신욱 기자 = 15일 충북 제천중앙초등학교에서 교직원과 6학년 회장·부회장들이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친구사랑 캠페인을 하고 있다. 2017.03.15. (사진=제천중앙초등학교 제공) [email protected]
교직원과 6학년 각반 회장·부회장들은 기타 반주에 맞춰 '당신을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일곱 가지 약속'이란 노래를 불렀고, 등교하는 학생들과 포옹하거나 하이파이브, 악수 등 스킨십으로 우애를 다졌다.
최종원 교장은 "학생들이 학급 친구들과 더 가까워지는 계기로 삼고 이를 통해 학교폭력과 따돌림 현상 없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는 모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