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능허대축제때 '연수e음 캐시백' 이벤트…"최대 15%"
모든 가맹점서 추가 캐시백
축제 성공과 소상공인 지원
[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지난달 30일 오후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달빛공원에서 열린 '2022년 연수 능허대 문화축제'에서 백제사신들이 문화행렬을 하고 있다. 2022.09.30. [email protected]
[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인천 연수구는 4일부터 사흘간 송도달빛축제공원 등에서 열리는 제12회 연수능허대문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축제가는 날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축제 기간 연수구에 소재한 연수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연수e음카드로 결제하는 사용자에게 결제 금액의 5%에 해당하는 추가 캐시백을 지원하는 이벤트다.
연수e음의 기존 캐시백은 연 매출 3억원 이하 가맹점의 경우 10%, 연 매출 3억원 초과 30억원 이하 가맹점의 경우 5%다. 구매 한도는 매달 30만원에 3만원을 캐시백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그러나 축제 기간 연수e음 카드로 3억원 이하 가맹점에서 결재 시 캐시백은 15%, 3억원 초과 30억원 이하 가맹점에서는 10%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최대 4만5000원까지 캐시백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연수e음카드는 물가 상승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소상공인과 시민 가계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 선순환에도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연수구 대표축제 기간을 맞아 우리 지역에서 맛있는 식사와 물건을 많이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