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최고 기대작 '더샵 시에르네' 본격 분양 나선다
11월 1일 견본주택 오픈, 12일 788가구 1순위 청약
[울산=뉴시스] *재판매 및 DB 금지
더샵 시에르네는 지하 3층~지상 21층, 13개 동, 전용 74·75·84·128㎡ 총 788가구다. 가족구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중대형 평면까지 갖춰 대단지 고품격 라이프까지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중 일반공급은 231가구이다.
청약일정은 11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월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11월 20일이다. 12월 2일부터 3일간 계약한다.
울산시는 물론 경남도 및 부산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으로, 1순위 자격을 갖추고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액을 충족하면 주택소유, 세대주·세대원, 소득요건에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다.재당첨 제한 및 거주의무 기간이 없으며 전매제한 기간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최근 울산 부동산시장이 소비자 매수심리 회복세에 힘입어 미분양이 줄어들고 주택 거래량이 늘고 있다. 더샵 시에르네는 번영로 초품아 입지에 브랜드 대단지의 가치를 더해 울산 분양시장의 대반전을 이끌 기대작으로 관심을 끈다.
우선 단지 바로 앞에 울산을 대표하는 도로인 번영로가 위치하고 북부순환도로·화합로·강북로를 통해 시내·외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울산 도시철도 트램 2·4호선이 계획돼있어 환승역세권(가칭. 복산성당 역) 프리미엄도 누리게 될 전망이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그린 스마트 미래 학교 함월초가 바로 앞에 위치한 초등학교 품은 아파트로 어린 자녀들의 안심 통학을 실현하며 반경 약 1.5km 내에 17개 초·중·고가 위치한다. 번영로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인근 생활 인프라는 홈플러스, 전통시장, 뉴코아아울렛, 문화의 거리, 성남 젊음의 거리, 시립미술관, 병의원, 금융시설이 가까이에 있어 올인원 라이프가 가능하다. 바로 앞 MBC문화동산(장무공원)을 비롯해 학성공원·서덕출공원의 파크 라이프도 누릴 수 있다.
더샵 시에르네는 전국적으로 캠핑은 물론 골프·테니스·낚시 등 각종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세대별 창고를 제공한다.
100% 지하주차를 실현한 공원형 아파트로 가구당 약 1.4대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갖췄다. 지상에는 네이처 테라스 가든을 비롯해 더샵만의 감성정원 페르마타 가든,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터,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 가든 등 다채로운 조경을 선보인다.
커뮤니티시설도 주목할 만하다. 스크린골프가 포함된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단체체육실), 필라테스, 케어운동실, 코인세탁실, 스터디룸은 물론 사우나, 그린파티룸, 프라이빗 스터디룸, 패밀리에듀라운지 등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구비했다.
여기에 단지 곳곳에 랜드마크 가치를 더욱 강화할 고급화 설계도 적용된다. 쾌적한 조망권과 외부소음 차단에 고급감까지 더한 거실 유리난간을 적용했다. 레이어드룩 설계와 프리미엄 강건재를 이용한 측벽패널을 적용해 특화 외관을 구성한다.
출입구에는 품격을 높일 2개의 문주를 설치해 상징성을 높였다. 세대 내부설계는 4베이·알파룸(일부세대), 팬트리 등을 도입해 수납과 공간활용성을 확대한 점도 시선을 끈다.
견본주택은 울산시 북구 진장동 895-5에 위치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