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소식]창원대 양궁부, 대통령기 개인·단체 은·동메달 등

최근 제43회 대통령기 양궁대회에서 개인거리 은메달과 단체전 동메달을 획득한 국립창원대 양궁부.(사진=국립창원대 제공) 0225.07.02.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국립창원대학교는 최근 광주 국제양궁장에서 열린 제43회 대통령기 양궁대회에 출전한 양궁부가 개인거리 은메달과 단체전 동메달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정다예나 선수는 여자대학부 30m 거리 종목에서 광주여대 오예진 선수 358점에 이어 357점으로 은메달을 차지했다.
여자대학부 올림픽 라운드 단체전에서는 한국체대, 광주여대에 이어 동메달을 획득했다.
창원대 양궁부는 지난 5월 제59회 종별대회에서 단체전 3위에 이어 2개 대회 연속으로 입상해 부산에서 개최되는 제106회 전국체육대회 여자 대학부 단체전 우승 가능성을 높였다.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 실시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지난 1일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 실시.(사진=경남문화예술진흥원 제공) 2025.07.02. *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은 지난 1일 출범 12주년 기념일을 맞아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교육을 맡은 최효정 경남일보 경제연구소장은 '프로 일잘러의 친절과 전략적 소통법'을 주제로 ▲진흥원 특성을 고려한 실용적 친절 개념 정립 ▲민원인 유형별 응대 스킬 습득 ▲친절을 통해 나와 조직이 더 효율적이고 행복하게 일하는 방법 등에 대해 강의했다.
진흥원은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교육뿐만 아니라 고객만족 캠페인, 진흥원 만남의날, 고객만족도 조사 등 수요자 기반의 소통 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