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화이트데이 멍석 깔아줄 특급호텔 외식 프로모션들

등록 2016.03.13 16:39:50수정 2016.12.28 16:44:5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더케이호텔서울 ‘우첼로’의 ‘스위트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서울=뉴시스】더케이호텔서울 ‘우첼로’의 ‘스위트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오는 14일은 남성이 여성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라는 ‘화이트데이’다.

 ‘국적불명 데이 마케팅’ ‘외래 상혼’ 등 비판적인 시각이 여전하지만, 쑥스러워 사랑을 고백하기 힘들었거나 로맨틱한 데이트 기회가 절실했던 남성들에게 이만한 핑곗거리도 없다.

 화이트데이 당일 남성을 위해 로맨틱한 멍석을 제대로 깔아줄 특급호텔 외식 프로모션들을 꼽아봤다.

○…양재동 더케이호텔서울은 13일 디너와 14일 런치·디너에 각 레스토랑에서 ‘스위트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펼친다.

【서울=뉴시스】그랜드 힐튼 서울 ‘에이트리움 카페’은 14일 ‘화이트데이 로맨틱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서울=뉴시스】그랜드 힐튼 서울 ‘에이트리움 카페’은 14일 ‘화이트데이 로맨틱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이탈리안 비스트로 ‘우첼로’는 평소 런치·디너에 각 3종씩 판매하는 코스 메뉴 가격을 이 기간 커플 고객에 한해 각 10%씩 할인해준다. 또 풍부한 과일 향이 인상적인 칠레 와인 ‘얄리 와일드 카베르네 소비뇽’ 두 잔을 서비스한다. 창 너머로 이탈리아 티볼리의 ‘빌라 데스트’를 연상시키는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가든이 펼쳐져 여유로움을 더한다. 1인 3만5000~9만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는 봄의 향과 맛을 만끽할 수 있는 세계 각국 특선 메뉴를 가득 차린다. 또한 우첼로와 마찬가지로 커플 고객에게 10% 할인과 와인 두 잔 혜택을 부여한다. 성인 1인 기준 할인가는 13일 디너 4만9500원, 14일 런치 3만7800원·디너 4만500원.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카페’는 이날 7가지 코스 요리와 와인 2종으로 구성한 ‘화이트데이 로맨틱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서울=뉴시스】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더 델리’의 수제 초콜릿.

【서울=뉴시스】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더 델리’의 수제 초콜릿.

 요리는 ‘어뮤즈’로 시작해 ‘달콤한 딸기 수프’ ‘훈제 오리 가슴살과 포치니 버섯 크림 소스의 시금치 탈리아텔레 파스타’ ‘모스카토 와인 셔벗’ 등을 차례로 낸다. 메인디시는 ‘구운 감자, 화이트 포트 와인 소스의 소고기 안심 숯불구이와 은대구’다. 디저트로 ‘화이트데이 특선(마카롱, 드람뷰이 초콜릿 무스, 마스카르포네 치즈 등 3종)’ ‘커피(또는 차)’를 준비한다.

 화이트 와인 ‘프라이빗 릴리즈 샤르도네 펜폴즈’, 레드 와인 ‘프라이빗 릴리즈 시라즈 펜폴즈’를 각 한 잔씩 제공한다. 1인 10만원.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1층 고메 숍 ‘더 델리’에서 고급 초콜릿, 티, 와인 등 고객 취향에 따라 맞춤 구성해주는 ‘화이트데이 햄퍼 세트’와 수제 초콜릿, 케이크 등을 판매한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