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바다 전망 좋은 거제도·통영 ‘자킨토스 풀빌라펜션’ 인기

등록 2014.05.14 09:41:56수정 2016.12.28 12:45:1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자킨토스펜션

【서울=뉴시스】민기홍 기자 = 연일 화창하고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주말, 휴일에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30대 주부 A씨는 다가오는 토요일이 결혼 1주년 되는 날이다. 1주년을 뜻깊게 기념하기 위해 A씨 부부는 평소에 경남 거제도와 통영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국내 여행지 중 인기가 높은 곳이 바로 거제도·통영이다. 아름다운 해양도시 거제는 외도와 해금강, 학동 흑진주 몽돌해변, 동백섬 지심도, 계룡산,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 등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관광지로 여행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통영 또한 대표적인 해양도시로 동피랑 마을과 국내에서 제일 긴 케이블카가 있는 미륵도가 유명하며, 유람선 섬투어도 가능해 휴가지로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특히 거제도, 통영을 찾는 여행객 중 대부분은 드넓은 바다의 아름다운 경관을 최고로 꼽는다. 이러한 거제, 통영의 푸른 바다를 눈 앞에서 바라보며 힐링을 할 수 있는 펜션이 있어 관심을 모은다. 모던하고 감각적인 분위기의 거제도 신축 풀빌라펜션인 ‘자킨토스펜션’이다.

14일 펜션 측에 따르면, 거제도와 통영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자킨토스펜션’은 이달 신축된 풀빌라펜션이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객실 내에서 확 트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환상적인 펜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거제도, 통영 풀빌라펜션 ‘자킨토스펜션’은 객실에서 푸른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별테라스에서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어 혼잡스럽지 않게 편안히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자킨토스 풀빌라펜션’에서는 무더운 한여름 둘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커플형 개인 쿨풀, 가족들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형 개인 쿨풀을 갖추고 있으며 사계절 실내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제트스파도 즐길 수 있다.

실내 제트스파는 LED조명으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컬러 테라피에 도움을 주고 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지속적으로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

거제도, 통영의 신축 펜션 ‘자킨토스’의 주변 여행지로는 씨월드 돌고래 체험장과 학동 흑진주 몽돌해수욕장, 바람의 언덕, 신선대 그리고 해금강, 외도, 소매물도, 장사도, 공곳이 등 거제의 유명한 자연관광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즐겁게 관광을 즐긴 후 편안하게 쉴 수 있게 구성됐다는 것이 펜션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거제, 통영 풀빌라펜션 ‘자킨토스’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거제의 푸른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분위기 좋은 노천카페에서 향 좋은 커피와 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한껏 여유로움을 만끽해볼 수 있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푸른바다로 힐링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거제도, 통영 풀빌라펜션 ‘자킨토스’를 방문해볼 만하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자킨토스’ 홈페이지(www.zakynthos.kr)에서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