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씨지, 美 화장품 B2B 전시회 '럭스팩' 참가

(사진=에스엠씨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화장품 유리용기 ODM(제조자개발생산) 기업 에스엠씨지는 지난 12~13일 미국 LA에서 개최된 글로벌 화장품 B2B(기업 간 거래) 전시회 '럭스팩(Luxpack Los Angeles)'에 참가해 약 100곳에 이르는 잠재 고객사들과의 미팅 기회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에스엠씨지는 다음 달 키움제7호스팩과의 합병 상장을 앞두고 있다.
회사 측에 다르면 이번 전시 기간을 활용해 에스엠씨지는 복수의 글로벌 펌프 기업들과도 미팅을 진행해 전략적인 패키지 개발에 대한 협의를 마쳤다.
에스엠씨지는 지난달 말 파리에서 열린 '파리 패키징 위크(Paris Packaging Week)'에도 참가해 약 180개 브랜드와 만남을 갖고 그중 10곳 이상의 고객사와 신규 공급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
최승호 에스엠씨지 대표이사는 "GRS(글로벌 재활용 표준) 국제 인증으로 60% 이상 친환경 재사용 소재 사용을 공식 인정받은 기술력과 함께 친환경 전기 용해로 설비가 완료된 만큼, 에스엠씨지의 제품은 유럽·북미권에서 품질과 가격, 납기 일정 면에서 고루 경쟁력을 갖고 있다"며 "지난달 파리에 이어 이달 LA 전시를 통해 에스엠씨지의 인지도 향상과 신뢰도를 구축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