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머니트리, 위버스에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제공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핀테크 전문 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위버스(Weverse)에 회사 신용카드 결제서비스를 이달부터 제공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결제대행(PG) 서비스는 갤럭시아머니트리의 통합전자결제 솔루션을 기반으로 위버스의 결제 트래픽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구축됐다. 자체 개발한 결제 인프라를 통해 플랫폼 전용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함께 보안을 강화했다.
특히 이달 한 달 간 롯데카드와 비씨카드 이용 회원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해 팬들의 체감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갤럭시아머니트리 관계자는 "이번 위버스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제공은 회사의 기술력과 운영 경험을 글로벌 플랫폼에 본격 적용한 사례"라면서 "앞으로도 콘텐츠, 커머스, 라이브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 맞춤형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디지털 금융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지난해 위버스에서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TVOD(Transactional Video On Demend) 모바일 쿠폰 상품을 출시해 교보문고, 예스24, 카카오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번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오픈은 그에 이은 인프라 확장이다. 위버스와 연계한 결제 서비스 영역을 넓혀 팬덤 플랫폼과의 시너지를 강화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