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앤코, 주주 가치 제고·안전 최우선 선언

온성준 회장은 26일 관계사 대표이사 전원이 참석한 회의에서 회사별 투자 활동 점검과 함께, 각 사 대표이사들의 책임 하에 "최고 수준의 안전사고 예방 체계를 구축할 것"을 주문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로아앤코 그룹은 임직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근본적인 위험 요소를 면밀하게 점검하고 제거하는 등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룹 전략기획실의 권익기 사장은 로아앤코 그룹이 제조업 기반의 회사들로 이뤄져 있다고 설명하며, 이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노력을 강조했다.
로아앤코그룹은 주요 계열사로넥스턴&롤코리아, 이브이첨단소재, 미래산업, 다이나믹디자인 등을 두고 있다. 또 산업 플랜트 분야의 종합 엔지니어링 기업 에쓰씨엔지니어링, 친환경 연료를 생산하는 에스엘에너지, 바이오콜라겐 의료기기 전문기업 셀론텍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각 계열회사는 독립 법인으로서 재무 및 경영 안정을 최우선으로 하며 선택과 집중을 통해 수익성 창출에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중국 등 경쟁 제조사들보다 자본, 인력에서 뒤처지는 상황에서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술 개발, 설비 투자 등은 필수인 만큼 향후 시장 환경에 선행할 수 있는 계획을 설정하고, 신속·투명하게 실행해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