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여성 운전자 재시동 지원…'면허정비소' 캠페인
캐롯손보 합병 기념 첫 캠페인
사연 선정되면 아반떼 등 혜택
![[서울=뉴시스] 여성 운전자 응원 캠페인 '면허정비소' 이미지. (사진=한화손해보험 제공) 2025.10.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10/21/NISI20251021_0001971013_web.jpg?rnd=20251021110206)
[서울=뉴시스] 여성 운전자 응원 캠페인 '면허정비소' 이미지. (사진=한화손해보험 제공) 2025.10.2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캐롯손해보험을 품고 새롭게 출발한 한화손해보험이 여성 운전자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참여형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친다.
한화손보는 다음 달 9일까지 면허는 있으나 각기 다른 이유로 운전을 하지 않는 여성 운전자의 운전 복귀를 응원하는 '면허정비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캠페인 전용 사이트에서 사연을 접수 한 뒤 선정되면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심사를 통해 총 306명을 선정한다. 선정 결과는 11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에는 운전 복귀를 위한 현실적 지원과 재도전을 응원하는 의미를 함께 담았다.
1등에게는 현대자동차 신형 아반떼(모던 트림)과 함께 ▲육아돌봄·심리상담 등 운전 재도전 환경 지원(최대 50만원 상당) ▲운전연수 시뮬레이션 1개월 무제한 이용권 ▲차량용 소화기·LED비상삼각대 포함한 초보운전 응원키트가 제공된다.
이 외 수상자에게도 운전 재도전 환경 지원(최대 50만원 상당), 운전연수 시뮬레이션 1개월 무제한 이용권, 초보운전 응원키트 등 순위별 단계적으로 혜택이 주어진다.
캠페인 지원 대상은 육아로 인해 운전의 필요성을 느끼게 된 여성이나 커리어 확장을 위해 운전을 하고 싶은 여성 등이다. 또 사고 트라우마로 운전을 중단했던 여성 등 운전을 다시 하고 싶거나 면허 취득 후 운전 경험이 부족한 여성들이다.
사연은 본인 뿐만 아니라 이들을 응원하는 가족·친구·지인 등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유진 한화손보 마케팅실 IMC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캐롯 합병을 계기로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새롭게 도약하는 한화손보의 브랜드 방향성을 보여주는 상징적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여성의 일상과 웰니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