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서일준 의원, 내달부터 ‘거제시민 대화의 날’ 재개

등록 2026.06.25 20:10:18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7월부터 매월 둘째·넷째 주 토요일 오후 2시

민원·정책 등 수렴후 해결 및 법·제도적 개선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서일준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남 거제)이 시민의 민원과 정책제안 등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 오는 7월부터 ‘거제시민 대화의 날’ 운영을 재개한다고 25일 밝혔다.사진은 서일준 의원의 의정활동 모습.(사진=뉴시스DB).2026.06.25. sin@newsis.com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서일준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남 거제)이 시민의 민원과 정책제안 등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 오는 7월부터 ‘거제시민 대화의 날’ 운영을 재개한다고 25일 밝혔다.사진은 서일준 의원의 의정활동 모습.(사진=뉴시스DB).2026.06.25. [email protected]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 서일준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남 거제)이 시민의 민원과 정책제안 등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 ‘거제시민 대화의 날’ 운영을 재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서 의원은 지난 21대에 이어 22대 당선 후 ‘거제시민 대화의 날’을 운영해오다 일시 중단했지만, 오는 7월부터 매월 둘째, 넷째 주 토요일에 운영하기로 했다.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는 ‘거제시민 대화의 날’을 통해 ▲거제발전을 위한 정책, 제도 수렴 ▲시민 개인의 애로·불편사항 등을 청취할 예정이다.

또한 수렴된 애로·불편사항은 해당기관에 이송하여 처리하는 한편 법적·제도적 개선사항은 면밀히 검토 후 국정에 반영할 방침이다.

서 의원이 주재하는 ‘거제시민 대화의 날’은 최근 이전한 거제사무소(거제시 거제중앙로 1756 대영빌딩 3층)에서 둘째, 넷째 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서 의원은 "여러 사정으로 인해 일시 중단됐지만 이전보다 더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며 "늘 시민과 함께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고, 거제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