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왓챠 추천]우주전쟁→애드 아스트라→우당탕탕 안테나→매드 맨 시즌 1

등록 2021.10.02 07:09: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우주전쟁 시즌 2 스틸. (사진=Studiocanal 제공) 2021.10.0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우주전쟁 시즌 2 스틸. (사진=Studiocanal 제공) 2021.10.01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올해 4월 왓챠 익스클루시브(단독)로 공개된 '우주전쟁'이 시즌 2로 돌아왔다.

브래드 피트 주연의 SF 영화 '애드 아스트라'도 독점 공개하며,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예능 '더듬이 TV: 우당탕탕 안테나'를 왓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우주전쟁 시즌 2


SF만의 상상력과 스릴 넘치는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는 '우주전쟁'은 현대 공상과학소설의 창시자라고 불리는 H. G. 웰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SF 스릴러 드라마이다.

정체불명의 외계 생명체로부터 무자비한 공격을 받아 인류의 대부분을 잃고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던 인간들의 이야기를 그렸던 시즌 1에 이어, 이번 시즌 2에서는 침략 6개월 후, 살아남은 인간들이 정체불명 외계 생물체들로부터 지구를 되찾기 위해 투쟁에 돌입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

 에미상 드라마 부문 남우주연상에 2회 연속 후보로 오른 '유전'의 가브리엘 번, 세자르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아직 끝나지 않았다'의 레아 드루케, '노멀 피플'로 2021년 골든글로브 TV 미니시리즈, 영화 부문 여우주연상 후보로 오른 데이지 에드가 존스의 열연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우주전쟁' 시즌 1~2는 왓챠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서울=뉴시스] 애드 아스트라 스틸. (사진=Regency 제공) 2021.10.0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애드 아스트라 스틸. (사진=Regency 제공) 2021.10.01 [email protected]



애드 아스트라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비행사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날카로운 통찰력과 섬세한 연출로 호평받는 제임스 그레이 감독의 연출작으로, '인터스텔라', '덩케르크'의 호이트 반 호이테마 촬영 감독의 뛰어난 영상미를 확인할 수 있다.

브래드 피트를 포함해 '맨 인 블랙' 토미 리 존스, '러빙' 루스 네가, '헝거게임' 시리즈의 도날드 서덜랜드, '반지의 제왕' 리브 타일러 등 할리우드 유명 명배우들의 연기 앙상블도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제76회 베니스국제영화제를 시작으로 국내외 평단에게서 극찬을 받았다.

[서울=뉴시스]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포스터. (사진=카카오TV 제공) 2021.10.0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포스터. (사진=카카오TV 제공) 2021.10.01 [email protected]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안테나 식구들이 함께하는 전사적 예능 프로젝트다.

소속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널리 알려 수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열정과 야망으로 가득한 '대표님' 유희열부터 탁월한 음악성은 물론 예능감까지 인정받은 정재형, 페퍼톤스 등의 안테나 대선배들과 예능 초보이지만 그동안 몰랐던 숨은 매력을 드러내는 예능 원석들이 출연한다.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케미와 에너지는 물론, 여태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통해 '안테나 입덕'을 유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왓챠에서는 매주 월, 금요일에 새 에피소드가 추가로 공개된다.

[서울=뉴시스] 일부소심렴도애스틸. (사진=왓챠 제공) 2021.10.0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일부소심렴도애스틸. (사진=왓챠 제공) 2021.10.01 [email protected]



일부소심렴도애


국내 중드 팬들에게도 눈도장을 찍은 배우 조로사의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일부소심렴도애'가 왓챠에서 선공개된다.

 택배회사에서 일하던 소녀 구안신(조로사)이 재벌 링웨(류특)와 교통사고가 나게 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어려운 형편 속에서도 꿋꿋이 꿈을 지키며 살고 있던 구안신은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고로 일시적 기억 상실에 빠진 링웨와 함께 불편한 동거를 시작하며 좌충우돌 로맨스를 펼치게 된다.

'삼천아살: 천년의 그리움', '오! 나의 황제폐하', '아, 희환니' 등 출연작마다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던 조로사는 이번 작품에서도 어김없이 로코 퀸다운 저력을 입증한다.

[서울=뉴시스] 매드 맨 시즌 1 스틸. (사진=Lionsgate 제공) 2021.10.0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매드 맨 시즌 1 스틸. (사진=Lionsgate 제공) 2021.10.01 [email protected]



매드 맨 시즌 1


웰 메이드 인기 미드 '매드 맨'의 첫 번째 시즌이 왓챠에서 서비스된다. '매드 맨'이란 제목은 뉴욕의 광고업 종사자를 지칭하는 말로, 드라마는 1960년대 미국 광고 사업의 중심지였던 매드슨 가의 광고 업계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주인공 돈 드레이퍼(존 햄)는 광고대행사 스털링 쿠퍼의 광고 제작 책임자로, 업무 능력은 탁월하지만 여러 가지 복잡한 문제를 안고 있는 인물이다.

전 시즌에 걸쳐 탁월한 시대 고증과 함께 주인공 돈 드레이퍼(존 햄)의 인생사와 당시 시대상, 광고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펼치며 많은 시청자와 비평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에미상 최우수 드라마 시리즈 포함 16관왕을 차지하며 작품성을 입증한 시리즈로, 후속 시즌도 왓챠에 차례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