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침반]영화 관람부터 프러포즈까지..스탠포드호텔 시네마 패키지

【서울=뉴시스】상암동 DMC 스탠포드호텔 서울은 시네마 패키지 2종을 오는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은 주니어 스위트. (사진=스탠포드호텔 서울 제공)
첫째, ‘라이프 애즈 시네마’ 패키지다. 객실과 영화관 타입에 따라 다시 A, B, C로 나뉜다.
‘A’는 더블룸 1박. CGV 상암 영화 관람권 2인과 미니 팝콘, 수제 초콜릿 1상자 증정으로 구성된다. 15만8000 원.
‘B’와 ‘C’는 룸이 럭셔리한 주니어 스위트로 업그레이드되고, 혜택이 초콜릿 증정 대신 와인과 치즈 룸 서비스 제공·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몰튼브라운 보디 세트 증정 등으로 늘어나는 것은 같다.
하지만 영화관이 B는 CGV 상암 영화 관람권 2인과 미니 팝콘인 반면, C는 CGV 상암 골드클래스 관람권 2인과 웰컴 메뉴다. B는 22만3000 원, C는 27만5000 원.
둘째, ‘프러포즈 데이’ 패키지다. 연인에게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하고 싶은 남성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주니어 스위트 1박, 와인 & 치즈 룸서비스, 몰튼브라운 보디 세트 증정 등은 ‘라이프 애즈 시네마’의 B나 C와 같다.
진짜는 그다음부터다. 고객이 프러포즈 이벤트를 펼칠 수 있도록 CGV 상암 내 골드클래스관을 30분간 대여해준다. 요청 시 준비한 영상을 스크린에 틀어준다. 지인도 초대할 수 있게 해준다. 골드클래스 대관을 위해 사전 예약은 필수다. 40만5000원(이상 각 부가세 별도)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뷔페 레스토랑 ‘카페 스탠포드’ 2인 조식,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무료 주차, 초고속 인터넷 무료 사용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02-6016-0001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