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iM뱅크 업무 추진력' 강화…서울본부 확대

DGB대구은행 iM뱅크 진영수 대표 *재판매 및 DB 금지
고객 수 152만명의 DGB대구은행 뱅킹서비스 앱 iM뱅크는 '모두가 쉬운 모바일뱅크'를 표방하며 금융상품 가입, 조회 및 이체 등 다양한 은행 업무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역사랑상품권 이용 및 소상공인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iM샵 서비스도 함께 운영해 다양한 금융 상품 서비스 및 세분화된 고객군 만족을 위한 기술 개발 및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기존 본부장에서 새롭게 대표 직명을 부여 받은 진영수 대표는 강한 업무 추진 의지를 표명했으며 신속한 사업 기획 및 추진을 통해 iM뱅크와 DGB대구은행의 대내외적 위상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2023 Next iM뱅크 설계에 들어가 iM뱅크 프로세스 혁신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다.
iM뱅크 서울본부 확대를 통해 디지털 신사업 기획, IT개발, 서비스 출시 및 마케팅까지 집중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며 다양한 업종의 외부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기업과의 제휴 사업도 보다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진 대표는 "iM뱅크와 iM샵의 지속적인 고도화를 통해 꾸준히 고객 증가를 이룬 것에 만족하지 않고 하이퍼 커넥트. iM뱅크 비전으로 새롭게 출발하고자 한다"며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고객과 DGB를 연결하고 원활한 채널을 형성하는 iM뱅크 생태계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