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울산소식]S-OIL, 울주푸드뱅크마켓에 후원금 3000만원 전달 등

등록 2023.12.06 15:24:4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S-OIL㈜울산공장은 6일 울주푸드뱅크마켓에서 후원업체 현판식을 열고, 후원금 3000만원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2023.12.06. (사진= S-OIL 제공)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S-OIL㈜울산공장은 6일 울주푸드뱅크마켓에서 후원업체 현판식을 열고, 후원금 3000만원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2023.12.06. (사진=  S-OIL 제공)[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유재형 기자 = S-OIL㈜울산공장은 6일 울주푸드뱅크마켓에서 후원업체 현판식을 열고, 후원금 3000만원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울주푸드뱅크마켓은 울주군 지역에서 지원이 필요한 세대를 위해 기업과 개인으로부터 식품과 생필품 등을 기부받아 이용자가 직접 매장을 방문해 필요한 물품을 선택해 갈 수 있는 무료 마켓이다.

이번에 전달된 기탁금 3000만원은 온산, 온양 등 남울주 지역 소외계층, 저소득가정, 홀몸어르신, 다자녀 가정 등 약 300세대의 어려운 이웃들이 필요로 하는 식품과 생필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S-OIL은 쌀, 배 등의 지역 농산물을 구매하여 취약계층에 지원하는 사업을 20년 넘게 진행해 오고 있다.

또 지역 학생을 위한 장학사업, 하절기 계절김치 나눔 봉사활동, 농수산물 꾸러미를 포장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는 사업 등 지역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오고 있다.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울산 축산농협(조합장 윤주보)은 조합원인 ‘주한식·박경화 부부’가 11월 농협중앙회가 선발하는 ‘이달의 새농민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2023.12.06. (사진= 울산 축산농협 제공)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울산 축산농협(조합장 윤주보)은 조합원인 ‘주한식·박경화 부부’가 11월 농협중앙회가 선발하는 ‘이달의 새농민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2023.12.06. (사진= 울산 축산농협 제공)[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 축산농협, 주한식·박경화 부부 이달의 새농민상 수상

울산 축산농협(조합장 윤주보)은 조합원인 ‘주한식·박경화 부부’가 11월 농협중앙회가 선발하는 ‘이달의 새농민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농협중앙회는 1966년부터 전국 농·축산인을 대상으로 농가소득 증진과 영농 과학화, 지역농업 발전에 기여한 농업인 부부에게 ‘이달의 새농민상’을 시상하고 있다.

이들 부부는 2011년부터 축산업을 시작한 12년차 축산인이다. 현재 울산 울주군 언양읍의 ‘배갑농장’에서 부부만의 영농기술로 고급육 생산을 위한 여러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 축산농가의 경쟁력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또 지역 축산인들과의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우수한 한우 생산을 위한 사양 관리와 한우 개량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주한식·박경화 부부는 향후 새농민 회원으로서 선진 축산(영농)기술 보급, 후계 축산인 육성 등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